여행

부산여행 부평깡통야시장 ( 먹거리 / 영업시간 / 가격 등등 ) 솔직후기

민웅잉 2022. 8. 6. 12:00
반응형

부산 여행하면 빠질 수 없죠! 야시장~!

부평깡통야시장은 부산에 있는 야시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9시 반 ~ 23시 반까지 연중무휴 운영되니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참고로 주차시설은

인근 부평 공영 주차장 ( 이용요금 10분당 700원 )을 이용하면 되고

저희는 바로 앞이 호텔이라 주차장 이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은 많았는데

전에 서울 광장시장에 갔을 때랑 비교하면 정말 괜찮았습니다.

막 사람한테 치일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이제 음식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저희가 먹은 음식 위주로 솔직 리뷰를 적을 건데

참고하셔서 꼭 드셔 보세요!! ㅎㅎ

 

1. 수박쥬스

 

 

저는 수박쥬스를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옆에 있는 친구가 시원하게 마시고 시작하자는 말에

수박쥬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가격을 모르고 주문했는데

알고 보니 만원............

 

 

그냥 수박쥬스를 달라고 하면

플라스틱 컵에다가 한잔 주시고

수박 안에 쥬스를 넣어서 한잔 주십니다.

총 두 잔에 만원인 샘이죠!!

 

만약 한잔만 맛보고 싶다면

플라스틱 컵에만 받으실 수 있고

그렇게 하면 5천 원입니다.

 

수박쥬스 맛은 좋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예상할 수 있는 그런 수박쥬스 맛이에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추천은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2. 타코야끼

 

 

이것도 그닥 생각 없었는데

친구가 먹고 싶다 해서 주문하게 됐네요

 

저희는 6개 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반반이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아

오리지널과 약간매운맛 3알씩을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인상 깊었던 것은

일하시는 분이 외국인분이셨는데 친절하셨다는 것..?

 

 

받자마자 한입 먹었는데

방금 만든 건지 엄청 뜨겁더라고요 ㅋㅋㅋ

입 데일뻔...

 

타코야끼 맛에 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그냥 흔히 길거리에서 파는 타코야끼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친구는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 취향 차이가 있는 듯합니다.

 

3. 소고기불초밥

 

이건 진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5pcs에 5000원

12pcs에 10000원

 

저희는 더 많은 종류의 음식을 즐겨야 하기 때문에

5pcs만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내부에 자리가 있으니

밖에서 먹기 불편하면 안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 맛 무엇...

진짜 대박 맛있더라고요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최근에 쿠우쿠우에서 먹은 소고기 초밥과 완전 달랐습니다.

불향이 확 나면서 소고기 육즙이....

 

무엇보다 와사비가 엄청 쌘데

진짜 살짝 올려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10개시킬걸 약간 후회까지 했네요

기대 이상이었던 소고기 초밥이었습니다.

 

이건 꼭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ㅎㅎ

 

4. 오징어무침 납작만두

 

 

유튜브 야시장 영상을 보면 꼭 나오는 납작만두!

영상에서 너무 맛있게 먹길래 궁금해서

제가 먼저 친구한테 먹어보자고 제안한 음식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부추, 양파, 오징어, 초장을 적절하게 섞어서

납작 만두피에 싸 먹을 재료를 만드십니다.

 

그리고 납작 만두피 5개 정도를 구우시고

그렇게 만들어서 나오면~

 

 

짠~~

 

납작 만두피 한점 집고

야채와 오징어를 가득 집어 같이 먹으면 진짜 존맛입니다.

 

납작 만두는 꼭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만 먹을 때 입에 많이 묻을 수 있으니

휴지를 꼭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크레페

 

 

마지막 음식은 바로 크레페!!

서울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크레페의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더라고요

 

 

맛은 4가지가 있습니다.

딸기바나나, 망고블루베리라즈베리, 딸기블루베리라즈베리, 초코바나나

 

저희는 가장 무난한 딸기바나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 크레페 가격은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짠~~!!!

크레페가 맛있긴 했으나

서울에서 먹은 것과 비교하면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서울에서는 과일이 정말 시원하고

아이스크림이 조금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는데

여기서는 과일이 따뜻하고 뭔가 아쉬운 맛.. ㅠㅠ

 

하지만 비추천한다고는 말 못 하겠네요

제가 기대치가 높았기 때문에 실망했을 수도 있거든요 ㅎㅎ

 

정리

 

개인적으로 좋았던 음식은 소고기 불초밥과 납작 만두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다른 음식들도 많이 맛보고 싶었는데 의외로 배부르더라고요

 

제가 포스팅한 것 이외에도 유명한 음식이 정말 많습니다.

떡볶이도 유명하고, 냉면 구이, 반쎄오 등등

그리고 아쉬웠던 것은 계란 호떡!!

줄이 길어서 못 먹었네요 ㅠㅠ

 

부평깡통야시장!!

자기 자신의 취향에 맞게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먹는 재미를 즐겨보세요!

 

참고로 음식은 길거리 아무 데서 먹고 쓰레기만 잘 치우시면 됩니다.

물론 사람이 많아서 먹을 곳을 찾기가 힘들겠지만요!!

 

부산에 간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