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여수 맛집 >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장군도만두 솔직후기

민웅잉 2022. 12. 21. 12:00
반응형

먼저 주차장.

이순신광장 주차장이 따로 있다.

 

지하 주차장이고,

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이다.

 

우리는 그곳에 주차를 하고 장군도 만두로 향했다.

 

 

이순신 광장 부근 식당에서

딸기모찌집과 여수당 이 두 곳에는 항상 줄이 길었다.

 

여수당도 가보고 싶었는데 줄이 길었고,

또 추워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지 않았다.

 

일단 장군도만두는 사람이 많진 않았다.

그래도 꾸준히 손님들이 찾는 맛집이 바로 장군도만두이다.

네이버 평점도 좋고, 나름 유명한 식당인 걸로 알고 있다.

 

 

 

우리는 2명이서 만두 맛만 보러 왔기 때문에

삼합만두 7000원짜리 하나를 주문했다.

 

삼합만두는

낙지, 새우, 갓김치, 고기가 들어간 만두이다.

 

 

무인 주문기에서 주문을 하고 5분 정도 기다리니

삼합만두가 나왔다.

 

이곳은 홀은 없고 포장밖에 안 된다.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거나

이순신광장으로 들고 가서 먹어야 한다.

 

우리는 이순신광장으로 들고가서 먹기로 했다.

 

 

 

짠~

만두 6개랑 젓가락 2개, 간장까지.

 

이순신광장 쪽 의자에서

먹거리를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단점이 비둘기가 진짜 많다.

심지어 피하지도 않음....

 

 

짠!

장군도만두의 삼합만두!!

 

먹느라 속 내부를 못 찍었다.. ㅠㅠㅠㅠ

바보.... 블로그 1년 반 차인데 이런 실수를

 

일단 진짜~~~~ 맛있다.

딱 내가 원하던 만두 맛.

집에서 해 먹는 그런 만두 맛이 아니다.

당연한 거지만 냉동만두와도 차원이 다르다.

 

일단 만두피가 쫀득쫀득하면서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다.

 

그리고 속은 꽉 차있다.

 

 

중간중간 씹히는 새우와 낙지가 진짜 좋았고,

약간 매운맛이 더욱 침샘을 자극시켰다.

 

이걸 먹으면서 맛있다는 말만 한 5번 넘게 한 것 같다.

삼합만두가 맛있으니까 고기만두 맛도 궁금해졌다.

하지만 다른 먹거리도 먹어야 하니 참았다.

다음에 오면 고기만두 무조건 먹어볼 거야...

 

이순신광장 먹거리를 찾는다면

장군도만두에서 만두 포장해서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맛만 봐보는 것도 완전 강추.

 

만두가 6개에 7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비싼 값 한다. 진짜 맛있다.

맛있는 만두의 정석.

 

나는 다음에 여수 오면 무조건 재방문할 거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