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영암 맛집 >

영암 순대국밥 맛집 진국명가 솔직후기!

민웅잉 2021. 3. 15. 14:23
반응형

★영암의 찻길에 위치했던 순대국밥집 진국명가!★

저는 월출산 등산을 마치고 맛집을 찾던 중에 순대국밥 맛집을 찾아 진국명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니 이모들이 주차를 하는 모습을 보고 반찬 세팅을 미리 해두었습니다.

저희는 오후 5시 30분에 방문하여 첫 손님! 이었습니다.

진국명가 기본반찬

이렇게 반찬 세팅과

진국명가 양념들

들깻가루, 새우젓, 다대기, 고추 송송이를 준비해 줍니다.

김치와 깍두기에 순대국밥은 정말 최고예요!~

양파도 된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고 건강해지는 맛! 양파는 우리 몸에 정말 좋은 음식이니 많이 먹어두면 좋겠죠~

양파를 다 먹으니 이모분들이 알아서 더 가져다주셨는데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진국명가 메뉴

메뉴는 5가지로 순댓국, 해물순댓국, 한방족탕, 술국, 황탯국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장 무난한 순댓국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순대 국밥집에 순대를 따로 안 파는 것이 신기했어요~

그러나 신기한 것은 잠시 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야채순대, 계란말이

이렇게 따로 순대와 계란말이를 가져다주시길래.. 서비스인 줄 알았던 우리...

알고 보니 기본으로 순댓국에 제공되는 음식이더라고요.. 따로 안 파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이렇게 순대 국밥에 야채 순대를 따로 주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맛도 진짜 쫀득하면서 살살 녹아요...

계란말이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안에 내용물 또한 풍부하네요.. 기본으로 순대까지 나오는데 내용물까지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다니....

고기랑 야채 순대, 찹쌀순대 다양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간은 안 돼있어서 다진 양념이랑 새우젓, 들깨가루를 이용하여 간을 맛있게 맞춰서 먹으면 됩니다.

그렇게 각종 양념을 넣으면 이렇게 변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7000원으로 정말 든든한 한 끼 챙겼어요!

7000원에 야채순대 + 순대 국밥 + 계란말이 + 공깃밥 구성.....

말이 안 됩니다.

제가 유명 국밥집 1년을 일했지만 여기 순대 국밥집은 진짜 인정이에요

서비스면 서비스 맛이면 맛 양이면 양 최고예요..

위치가 큰 도로 옆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맛을 보는 것이 제한되는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집 앞에 있었으면 줄 서느라 못 먹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저희가 첫 손님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으로 꽉 채워지는 가게였어요

무조건 강추입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