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2달차 블로거 한달동안 1일 1포스팅 꾸준히 하면? ( 수익 / 방문자수 )

민웅잉 2021. 5. 26. 19:04
반응형

* 글보다 하단의 유튜브 영상에 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런 글로 찾아뵙게 될 줄 몰랐습니다.

저도 초보중에서도 어느 정도 짬이 찬 걸까요? ㅋㅋ

죄송합니다. 한 번 까불어 봤는데...

저는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느낍니다.

 

조금이나마 막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몇몇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

블로그 글에 제 개인적으로 이런 글 하나 남겨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번을 계기로 유튜브도 시작하고, 이런 글도 적어봐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게 3월 15일이고,

중간에 다음 메인에 한 번 올라온 후

10 ~ 100명대의 방문자 수를 찍었습니다.

 

 

그 후,

4월 24일부터 1일 1포스팅을 시작을 하였고,

이때부터 꾸준하게 방문자수를 200 ~ 300을 왔다 갔다 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하는 동안 한 번 다음 메인에 올라왔고,

이틀 동안 2200명 정도로 갑자기 떡상을 겪었습니다.

 

이때 겪은 수익은 하단 유튜브 영상 참고하세요!! ㅎㅎ

 

블로그 순위입니다.

블로그 순위는 블로그 차트라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내 블로그 차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하기 직전 제 블로그 순위는 13만 위..? 정도였고,

그때도 상위 1프로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뭔가 한 달만 열심히 하면 달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한달동안 1일 1포스팅으로 절반이 오른 62000위입니다.

계속 결과가 좋아지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 수익!

저는 4월 26일부터 애드센스를 광고를 자동으로 등록하였고,

현재 5월 26일까지 총 31.86달러

= 35000원 정도를 벌었습니다.

 

2달차 블로거가

정확히 한달동안 1일 1포스팅으로

35000원 정도를 번 거죠!!!

 

어떻게 보면 누군가에게 적은 돈이고,

누군가에게 큰돈일 수도 있는데,

저에겐 너무나도 값진 돈이라고 생각하고,

결과에 너무 만족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제 블로그의 미래에 투자를 하고 있는 거지,

현재의 돈을 바라보고 하고 있는 건 아니고,

저는 제 일상을 정보 전달 방식으로 기록을 하여,

내 인생의 발자취 느낌으로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돈으로도 정말 큰 만족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큰 성장 가능성을 봤고,

앞으로 블로그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와 함께 하는 블로거님들이나 앞으로 시작하시는 블로거님들 모두 다 함께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