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 충장로 방탈출카페 비밀의화원 리비도 솔직후기

민웅잉 2021. 6. 19. 10:43
반응형

 

( 본 포스팅은 스포가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방탈출카페 5번째 도전!

광주 충장로 비밀의 화원 2번째 방문!

전에 비밀의화원 방탈출 카페에서 비밀의가족

공포 테마를 너무 재밌게 즐겼었기 때문에

광주 충장로 비밀의 화원 다른 테마를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저희 커플은 색다른 방탈출 테마를 즐기고 싶어서

19세 테마를 해보기로 결정!!

 

어떤 느낌일지 굉장히 궁금하더라고요! ㅋㅋ

 

네이버로 예약을 했고,

가격은 2인 50000원!

 

예약을 한 후 

선결제로 20000원을 계좌이체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나머지 30000원은 직접 결제하시면 되고요!!

 

 

비밀의 화원 방탈출을 간단하게 소개해보자면

"당신의 상상 속 세계를 현실로 만나보세요!"

비밀의 가족이나 리비도를 해본 경험으로

현실세계의 있을 수 있는 사건을 바탕으로

테마를 구성하였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방탈출도 더욱 몰입감이 좋습니다!

 

또한 그 테마에 들어가기 전에

그 테마의 주인공은 저!

제가 그 상황 속의 인물이 되어

방탈출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테마에 맞게

상황 속에 들어가 문제를 풀며

스토리에 빠져들면 너무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예약을 하면 10분 전에 도착하셔서

미리 설명을 들으시고 방탈출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늦으면 테마 시간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ㅠㅠ!

그러니 늦지 않게 도착해야겠죠??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의사항 숙지하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한 당일 저희는 15분 전 도착을 하였습니다.

충장로 비밀의 화원은 갤러리존 4층에 위치해 있고,

플레이그라운드 옷가게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4층으로 올라가셔서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 신고,

들어가면 바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의자에 앉아 온도 체크와 일지를 적은 후에

가져온 모든 소지품은 사물함에 넣으면 됩니다.

 

그 후

직원분이 자물쇠나 테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고,

바로 들어가 방탈출 테마를 즐기면 됩니다.

 

비밀의 화원 두 번째 방문 모두

느낀 거지만 비밀의 화원은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더라고요!!

 

그렇게 방탈출 리비도 시작!!

 

후기

 

공포도 ★

저도 은근 쫄보인데

무서운 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활동성 ★★

편한 옷을 입고 오시면 좋지만,

그렇게 신경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막 이리저리 옮겨 다니거나 그런 건 없어요!!

 

퀄리티 ★★★★

비밀의 화원 비밀의가족도 퀄리티가 좋았지만

리비도 역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제 생각인데 가격이 비싸면 퀄리티도 같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당연한 얘기인가요..? ㅋㅋㅋ!!

 

 

문제 난이도 ★★★

리비도는 힌트 5개까지 쓰고 탈출을 할 경우

방탈출 성공 여부가 판단되지만

저는 항상 목표가 힌트 몇 개를 쓰더라도

재밌게 즐기고 끝까지 풀어보자!

이런 마인드라서 힌트를 막 써서

6개 정도를 쓰고 10분을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10분 남길 줄 알았으면 힌트 아끼고 더 풀걸....

제가 성격이 급해서ㅠㅠ

방탈출 카페 완전 초보지만 6개 쓰고 10분남길 정도면

그래도 쉬운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정성 ★★★

19세 테마라고 심하게 야하거나 그런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썸 타는 사람이랑 간다던가

어색한 사이와의 리비도 테마는

민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어느 정도 사귄 커플이

하기엔 충분히 할만하다고 생각해요!!

참고로 선정성에 대한 제 기준이 높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천도 ★★★★

비밀의 가족보다는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나름대로 스토리도 좋았고,

방 퀄리티나 재미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플이나 친한 친구들끼리 충분히 즐기기 좋은 테마라고 생각해요!!

한 번쯤 이런 19세 테마도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끝나면 이렇게 테마의 엽서를 주시고,

비밀의 화원 모든 테마를 이용 시에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소정의 선물은 뭘까요..??

 

비밀의 화원은 퀄리티도 높고 재밌어서

모든 테마 이용도 가능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상 비밀의화원 리비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