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전주 배달음식 추천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인후점

민웅잉 2021. 9. 12. 11:49
반응형

( 본 포스팅은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인후점으로 다른 지점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전주에서 배달음식으로 점심을 먹기 위해

요기요에서 식당들을 찾던중 발견한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배달음식 고르는데 까다롭던 제가

고민도 없이 바로 고르게 된 식당!!

 

그 이유는??

 

 

바로 리뷰이벤트!!

안그래도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너무 좋아하는데

리뷰만 올리면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이러면 못 참지!

 

치즈오븐스파게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리뷰이벤트로

제공하고 있으니 리뷰이벤트는 꼭 해야겠죠?!!

 

 

 

또한 메뉴도 저렴한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김치라이스필라프 + 100%수제생돈카츠정식의 두 가지 메뉴가 14900원!!

두가지 메뉴가 14900원이면 너무 괜찮은 가격이지 않나요?

 

거기에 요기요 할인과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에서의 5% 할인까지 받아서

총 14050원에 배달 주문 완료!!

 

 

배달도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

메뉴 하나하나씩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

개인적으로 주메뉴보다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맛있었던....

피자집이나 치킨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치즈오븐스파게티와 맛은 같아요!

 

피자치즈도 안 녹고 쭉 늘어나고 이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스파게티면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게 리뷰이벤트로 오다니..

개인적으로 이건 사 먹어도 안 아까울 정도..

존맛입니다. 리뷰이벤트 영향이 커서 여기는 다시 재주문할 것 같아요..

 

 

 

두 번째로 생돈카츠정식!!

자세히 보시면 돈가스가 두줄이나 있습니다!!

양 대박....

 

맛도 와 대박 맛집. 이 정도는 아니어도,

그냥 무난하게 괜찮았던 맛이었습니다.

 

돈가스가 바삭하니 돈가스 소스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먹을수록 약간 물린다는 점..?

기름이 쫙 빠지지 않고 좀 남아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이 없진 않았어요!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ㅎㅎ

 

 

세 번째 음식. 김치라이스필라프!!

처음 먹어보고 느낀 생각. 내가 한 김치볶음밥이 더 맛있겠는데??

돈 주고 사 먹는 필라프인데 좀 아쉽더라고요.

이것도 사실 맛이 없어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먹을만한데 식당에서 시켜먹는 음식인 것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정도입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느꼈고, 또 계속 먹다 보니 먹을만하더라고요.

집에 있는 김과 같이 싸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총리뷰를 해보자면,

일단 리뷰이벤트가 사기입니다.

주메뉴보다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그리고 돈카츠와 필라프의 맛은 조금 아쉬우나

그래도 양과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할 수밖에 없는...

 

전체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고,

두 명이서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가성비 최고의 식당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꼭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시켜 드셔 보세요 ㅎㅎ~

 

이상 돈츠리얼수제돈카츠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