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오리지널 솔직리뷰

민웅잉 2022. 3. 3. 12:00
반응형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오리지널) 19000원

 

요기요 할인받아서 주문한 멕시카나 치킨

요기요 토스 결제 2천 원 할인쿠폰과

멕시카나 치킨 브랜드 할인 5000원까지

총 7000원 할인받아서 12000원에 포장 주문하였습니다.

 

요기요 할인 굿굿~

 

 

 

멕시카나는 요기요 할인할 때 종종 시켜먹었었는데

갑자기 이런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쿠폰..??

 

멕시카나가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나 봐요~

스탬프 10개 모으면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공짜!!

 

이게 다른 지점도 진행하는 건지 사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멕시카나 모든 지점이 해당되는 이벤트가 아닐까요..??

 

본론으로 들어가 멕시카나 뿌리고 (오리지널) 치킨에 대한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치킨무와 콜라

 

보통 콜라는 캔콜라로 제공해주는 치킨집이 많은데

멕시카나는 500ml 콜라를 넣어주셨습니다 ^^

 

 

2. 샐러드

 

전에 땡초치킨 주문했을 때는 샐러드가 안 나왔는데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치킨 종류가 따로 있는 건지

날마다 다른 건지, 지점마다 다른 건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샐러드도 막상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샐러드 소스는 안에 뿌려져 있는데

개인적으로 샐러드 소스가 더 많이 뿌려져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3. 데빌코코소스

 

매콤하고 화끈한 악마의 속삼임이라고 적혀있군요.

이 소스는 제가 알기로는 뿌리고와 같이 제공되는 소스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소스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냥 뿌리고를 먹는 것과 찍어먹는 것의 색다른 느낌?

 

그래도 있으면 좋은 소스지만

500원이나 천원 정도로 판매하고 있다면

굳이 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 소스의 매운맛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저도 매운걸 그렇게 잘 먹는 편은 아닌데,

처음에 찍어 먹을 때는 아무 느낌 없다가

마지막에 약간 얼얼한 느낌??

근데 맵다는 소스치고는 안매운편이라고 생각합니다.

 

 

 

 

4. 뿌리고 (오리지널)

 

처음 먹어본 뿌리고 오리지널!!

 

첫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맛이 너무 쌘 느낌이었어요.

물론 제가 포장하러 갔을 때 사장님이

알바분한테 "야 소스를 좀 많이 뿌렸다."라는 말을

하는 걸 들었었거든요.. 그래서 맛이 강한 것일 수도 있어요.

결론은 저한테 너무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맛을 다른 것에 비유해보자면 치토스!!

딱 치토스 맛이에요.

 

흠.. 사실 기대를 좀 많이 해서 그런지

기대보단 못 미친 느낌이었어요.

물론 맛이 없진 않았습니다.

원래 멕시카나가 치킨을 바삭하게 잘 튀기고

양념이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총평을 해보자면.

 

뿌려진 가루 맛이 너무 강했다.

( 지점마다 다를 수 있음 )

 

치킨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치킨 자체는 맛있었다.

 

사실 할인받아서 주문한 거긴 하지만 12000원에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갑이다.

 

멕사카나는 까르보불닭이나 땡초가 진리다.

 

다음에 뿌리고치킨을 다시 주문하진 않을 것 같다.

 

이번에 주문한 것에 대한 후회는 없었다.

치토스치킨이 이런 느낌이구나라는 것을 알게 됐고

맛이 그렇게 나쁘진 않았다.

하지만 다른 치킨이 나한테 더 잘 맞는 것 같다.

 

사람마다, 지점마다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글은 참고로만 봐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