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 충장로 방탈출 비밀의화원 <비밀의 가족> 솔직리뷰

민웅잉 2021. 5. 1. 21:27
반응형

 

* 스포 없으니 편하게 읽으셔도 됩니다. *

 

3번째 방탈출 카페 비밀의화원!

"방탈출의 공포가 과연 어떤 기분일까?" 알아보다

비밀의화원 비밀의가족을 알게 됐고,

진짜 무섭단 후기가 많아 비밀의화원 결정!

 

사이트에 예약을 하기 위해 들어갔는데,

정말 재밌어 보이는 테마가 6개나..?

매 번 테마가 바뀌는 비밀의화원

너무 기대를 하며 예약을 했습니다.

비밀의가족 하나만 보고 들어간 사이트지만

다른 테마에도 정말 흥미가 많이 생겼네요.!

 

비밀의가족 난이도 5!!

너무 어렵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네요.!

그러나 공포가 너무 하고 싶었기에

어렵던 어쩌던 도전!!!!!!!!

 

비밀의 가족은 75분 테마로!

가격은 2인 50000원!이었습니다.

역시 방탈출 카페는 가격이 너무 쌔요..

하지만 하고 나면 후회 없이 나온다는 게 신기!ㅋㅋㅋ

 

비밀의 화원 도착!!

광주 충장로 갤러리존 4층에 위치 해 있던 비밀의 화원!!

내부에 찍은 사진이 다 날아가버렸어요 ㅠㅠ

간단한 설명을 하자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 신은 후

예약명을 말하면 바로 비밀의가족 관련 설명을 해 주십니다.

 

우선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이해가 잘 되게 설명해주시고,

친근하게 말도 걸어주시며,

계속 웃음을 지으고 계시는데 저 또한 기분이 좋더라고요!

 

설명을 들은 후 짐을 넣고 바로 따라가서 테마를 즐기면 됩니다.!

 

 

와 진짜........... 대박!!!

한 편의 감명 깊은 스릴러 영화 속에 들어갔다 나온 기분입니다.

아 방탈출 게임 공포가 이런 거였구나...

진짜 너무 무섭더라고요! 

저 공포영화 엄청 잘 보는데...

이거 진짜 심장이 얼마나 뛴 건지 ㅋㅋㅋㅋㅋ

 

그냥 계속 무서우면서도 적응되는 게 반복인데

중간에 소름 돋는 구간이 있습니다.

와 진짜 레전드예요.

뭐... 궁금하시면 직접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냥 뭐 말이 필요 없어요.

이 구간에서 많이 포기하시던데...

인정이에요 진짜 저는 끝을 보고 싶단 생각이 커서

무사히 통과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말씀해드리자면

꼭 70프로 이상 깨셔야 합니다.

힌트는 5번까지 사용하고 75분 내에 탈출해야 성공이지만,

탈출이 목적이 아닌 스토리가 목적이라면

힌트 5번 이상 사용 가능하고,

빨리 푸는 게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70프로도 못 깨면 스토리도 못 듣고...

그 후에 어떤 방탈출이 있을지도 모르고....

너무 속상한 방탈출이 됐을 것 같아요.

 

마의 구간들이 몇 구간 있는데 그것만 버텨내시면

70프로까지는 금방 푸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난이도는 5였지만 

그렇게 어렵다고는 안 느꼈어요!

하지만 문제가 너무 많아서 빨리빨리 푸는 게 중요합니다.!

 

탈출은 못했지만 정말 좋았던 방탈출 게임이었습니다.

 

마무리로 비밀의화원 좋았던 점을 마무리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광주 비밀의화원 - 비밀의가족

 

 


 

비밀의화원 광주점 좋았던 점

 

1.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끝나고 나서도 친절하게 푸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마무리로 스토리까지 말씀해 주십니다.

엄청 즐겁게 일하시는 게 느껴지셨고

저희도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더라고요!.

 또 처음이나 끝났을 때나 웃으며

친근하게 말 걸어 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2. 스토리 대박

스토리가 대박이예요.

한 편의 스릴러 영화 속에 들어갔다 나온 느낌..

소름 돋는 구간이 많았고,

내부 퀄리티도 정말 좋았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문제 푸는 과정이 스토리를 읽어 나가는 느낌입니다.

하나하나 억지스러운 문제는 없었고,

풀어나가는 과정이 스토리 자체예요!

 

3. 힌트가 무제한? 끝까지 설명!

힌트는 5개까지 제한시간 내에 탈출해야 성공이지만

스토리가 목적이라면 힌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해 

70프로 이상의 과정까지 진입할 수 있습니다.

문제 푸는 과정 70프로 이상이 되어야

끝까지 풀 수 있게끔 도와주시고,

스토리도 알려주니까

꼭 끝까지 풀어야겠죠?

다른 방탈출은 끝까지 안 알려주시는 곳도 있던데,

여기는 이러한 점도 전부 맘에 들었네요.!

 

저는 3번째 방탈출이지만

"앞으로 이런 스토리 구성을 이길 수 있는

방탈출 카페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방탈출 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