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 수완지구 이색 데이트 24시 만화카페 풀덤

민웅잉 2021. 5. 7. 15:00
반응형

여자친구와 뭐 하지? 뭐 할까? 고민하다

방문하게 된 수완지구 이색 데이트 만화카페 풀덤

어느새 3번째 방문이 됐습니다.

 

여유 부리기도 좋고,

같이 공부하기도 좋으며,

만화, 보드게임, 등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 풀덤!!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후기 요약은 맨 밑에!! *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풀덤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 입구에 가격에 대해 적혀있는데,

10분에 500원인 후불 시간제와

24시간 이용에 음료까지 주는 온종일 요금제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료의 가격도 같이 나와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서 보시면 음료 말고도

다양한 음식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만약에 편하게 하루 종일 만화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온종일 요금제가 훨씬 좋겠죠?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24시간 영업시간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ㅠ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습니다.

신발장에 슬리퍼로 갈아 신고

직원분께 시간제로 할 건지 종일권으로 할 건지 말하고,

키를 맡기시면 됩니다. 

중간에 음료나 음식을 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계산은 모두 후불제입니다.!

 

왼쪽 사진은 1층의 자리이고, 오른쪽 사진은 2층의 자리입니다.

정말 넓고 나만의 공간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여기 누워서 만화 보면 너무 좋아요!!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블라인드를 쳐서 

남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1층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화뿐만 아니라,

온종일권해서 그냥 편하게 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리가 너무 편하고 좋을 뿐만 아니라

배게도 준비되어 있고, 담요도 따로 카운터 쪽에

준비되어 있으니.. 꿀잠각 아닌가요?

 

 

정말 많은 만화책이 있습니다.

평소 만화에 관심은 그리 없었지만,

제가 알고 있던 만화는 다 있더라고요!

어렸을 때 읽었던 마법천자문, 메이플스토리를 시작으로

진격의 거인, 원피스, 나루토, 등 정말 많았습니다.

 

또한 만화책뿐만 아니라 소설책도 있고,

네이버 웹툰에 있는 만화도 있었습니다.

 

저는 강풀 작가님의 타이밍이라는 웹툰을 읽었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읽었네요.

타이밍 웹툰 포스팅도 조만간 하겠습니다. ㅎㅎ

 

만화카페라고 해서 만화책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간단한 보드게임도 있는데,

편하게 가져가서 하고 제자리에 놔두면 됩니다.

저는 여기서 다빈치 코드!! 재밌게 했네요 ㅎㅎ

 

또한 안마의자도 준비되어 있는데,

20분에 1500원!!!

약간 몸이 뻐근하다 하실 때

안마의자를 이용해서 몸을 풀어주면 좋습니다.

 

만화를 읽으며 하나씩 주어먹기 좋은 과자!!

과자도 진열이 되어 있는데,

입이 심심하다 하실 때 구매해서

먹으면서 만화를 읽는다면!! 좋겠죠? ㅎㅎ

 

2층의 자리는 위에 사진이 첨부되어 있지만,

1층과는 다른 넓은 방이 있습니다.

또한 2층은 성인 zone!!

성인 만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인만화는 어떤지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블로그 포스팅을 적다 보니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또한 오른쪽 사진처럼 자리가 따로 있는데,

저기서 공부하면 뭔가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만화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고

아니면 잠을 자거나 보드게임을 하면서  

재밌게 놀다 보면 배고파지기 마련이죠.

 

온종일권을 하면 밥은 어떻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실 겁니다.

만화카페는 이렇게 음식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제가 3번째 이용하면서 음식을 먹어보니,

만화카페 음식이 맛있겠어? 하시는 분들...

오산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신라면 투움바 진짜 맛있습니다.

 

저희는 신라면 투움바와 풀덤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신라면 투움바 5000원

풀덤 떡볶이 4000원

 

신라면 투움바와 떡볶이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맛집에서 먹는 그런 맛은 아니지만,

그냥 딱 먹어보면 "와 진짜 괜찮다"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의 맛이에요.

특히 신라면 투움바!!!

여자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강추를 해서,

반신반의로 시켜서 먹어봤는데

와 너무 괜찮더라고요! 

만화카페에서 음식 시키신다면 신라면 투움바는 진짜 강추입니다.!!

 

제가 풀덤을 방문한 이 날,

웹툰 만화 타이밍도 정말 재밌게 읽었고,

공부도 열심히 했습니다.

또한 보드게임도 내기 걸어서 재밌게 즐기고,

음식도 맛있게 먹으니...

진짜 제대로 뽕 뽑았죠? ㅋㅋㅋㅋ

너무 좋았던 만화카페 데이트였습니다. ㅎㅎ

 


 


광주 수완지구 이색 데이트 24시 만화카페 풀덤

정말 많은 만화들을 읽으며 시간 보내기 정말 좋고,
만화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안마의자까지!!
뿐만 아니라 낮잠을 자거나 공부하기에도 정말 좋은 만화카페
마지막으로 맛있는 음식까지!!!
부족한게 없었던 풀덤 만화카페

하루종일 여유 부리고 싶을때
만화카페 풀덤 완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