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주 맛집 >

수완지구 곱창 맛집 곱창고 솔직리뷰

민웅잉 2021. 5. 3. 17:57
반응형

 

가끔 곱창이 당기는 그런 날이 있잖아요?

"아 오늘이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주변 곱창집을 알아봤습니다.

알아보다 픽한 곱창집! 곱창고!!

 

* 후기 요약은 맨 밑에!! *

 

곱창고는 몇몇 사람들이 알만한 체인점이죠!!

저희 집 앞에도 곱창고가 있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광주 수완지구에서 한번 더 방문하게 됐습니다.

 

눈에 띄는 가게 입구!!

날이 좋아 활짝 열어 놨더라고요!

좀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른 메뉴들이 많지만 곱창모듬을 먹으러 왔기에

다른 메뉴를 보지도 않고 곱창모듬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곱창모듬 1인분 13900원!!

 

 

 

주문을 하니 이렇게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부추콩나물무침? , 양파, 후춧가루, 순두부찌개!!

 

자리에 앉으면 계란이 있는데, 

계란은 순두부찌개에 바로 넣어주십니다.

순두부찌개 맛있더라고요! 

개운한 국물 맛!! 리필도 계속해주시고

따로 끓여달라고 부탁드리면 따로 끓여서 가져다주십니다.

소주를 마시려고 하는데 국물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참 좋을 것 같아요!

 

부추콩나물무침은 처음에 제가 혼자서 비벼서 먹고 있었는데,

알아서 판에 비벼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것도 판에 데워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곱창 모듬!!

곱창, 염통, 막창, 대창, 버섯, 감자, 떡, 마늘!!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는 곱창모듬!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염통은 가장 빨리 익어 염통을 먼저 먹으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그렇게 먼저 맛본 염통 맛은 너무 좋더라고요!!

 

그렇게 굽다가, 부추콩나물을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부추랑 콩나물에 양념이 베이며 달궈지니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리필 필수입니다.!

 

다 구워지면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씀하시고 가시는데,

맛있게 드세요~ 이 말이 듣기 너무 좋더라고요!

이제 편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 ㅎㅎ ㅋㅋㅋㅋ

 

 

 

맛 본 곱창 맛은?

오 진짜 맛있다!!라는 표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곱창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대창!!!! 진짜 미쳤어요.

특유의 비린내도 많이 안 나서

거부감도 없고 그냥 최고입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은 그렇게 많진 않더라고요!

뭐 그건 어쩔 수 없죠!! 소는 비싸니까...ㅋㅋ!

 

곱창뿐만 아니라 같이 올라가 있는

감자, 버섯, 떡, 마늘도 맛있었습니다.

곱창 효과인가요..? 

곱창에서 나온 기름때문인걸까요??

뭔가 다른 느낌의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맛있는 곱창을 먹으니,

소주가 빠지면 섭하죠!

한 점 딱 먹고 나서 소주 한잔 해주면 

그냥 끝!!! 말이 필요 없습니다.

 

참고로 소주 값은 5000원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살짝 아쉬운 느낌 ㅠㅠ

 

곱창을 다 먹은 후

볶음밥 필수 아니겠습니까?

"창고밥 3900원"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판 닦아주시고,

이렇게 창고밥을 볶아주십니다.

마무리로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주시면 먹을 준비 끝!

창고밥도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약간 들러붙은 볶음밥은

대부분의 요리에 마지막 필수코스 아닌가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만족하고 나온 식당 곱창고!

 


 


수완지구 곱창 맛집 곱창고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맛있고,
리필까지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곱창모듬의 곱창, 막창, 대창, 염통, 감자, 떡, 마늘, 버섯의
구성은 너무 다양해서 좋았고,
또한 특유의 비린내가 안나며 너무 맛있었습니다.
거기에 부추콩나물도 올려주시는데 이것 또한 너무 맛있어서,
리필 두번해서 데워먹었네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약간 늘러붙은 볶음밥은 필수!! 존맛!!!!

곱창고는 곱창이 먹고 싶은날 한번씩 방문하기 정말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