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맘스터치 싱글치킨세트 솔직리뷰

민웅잉 2021. 5. 19. 07:55
반응형

 

집에서 혼자 야식 뭐 먹을까 고민할 때,

요기요를 보면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합니다.

 

저는 이날 너무 배고파서 뭐 먹을지 고민하던 찰나에!!!

 

 

요기요 포장 주문 2000원 할인!!?

저렴하게 먹고 싶은 생각에 포장 주문을 하기로 결정!!

 

 

포장주문을 하기 위해 요기요 내 주변 지도로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를 찾다가

맘스터치 발견!!!!!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급 떙긴날

하지만 2000원할인을 받으려면

10000원 이상 주문을 해야 하기에,

10000원 이상의 세트메뉴를 고르다가,

가장 10000원에 가깝고 맛있어 보이는

싱글치킨세트로 결정!

포스팅은 맘스터치 상도역점의 싱글치킨세트 포스팅으로

다른 지점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싱글치킨세트에서는 사진과 같이

천원을 추가하여 다른 맛의 치킨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또한 싸이버거뿐만 아니라 다른 버거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기본인 후라이드와 싸이버거로 결정!!

 

기본 구성으로 주문을 하면 

추가 금액 없이

11900원!!

 

요기요 2000원 할인을 받아서,

9900원으로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픽업 시간도 정할 수 있는데,

저는 20분 후에 방문해서 포장해왔습니다.

 

 

맘스터치 싱글치킨세트 구성은 콜라, 싸이버거, 후라이드치킨반마리입니다.

거기에 휴지랑 물티슈까지 준비해주네요.

 

맘스터치를 먹을 때 휴지와 물티슈는 필수입니다.

싸이버거 먹을때 은근 버거가 커서,

양념이 입 주변에 다 묻는.. ㅋㅋㅋㅋㅋㅋ

싸이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싱글치킨세트 첫 번째, 싸이버거!

 

사실 싸이버거가 제일 중요하죠!
싸이버거 먹으려고 맘스터치에서 주문한 것도 맞아요!
치킨을 보고 주문했다면 다른 치킨집에서 치킨을 주문하지 않았을까요??!

 

싸이버거 뭐 대부분이 다 아는 그 맛이죠.

부드러운 치킨 살에 싱싱한 양상추와

거기에 싸이버거 특제 소스까지 더해지니

너무 맛있는 버거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싸이버거입니다.

 

 

 

싱글치킨세트 두 번째, 후라이드반마리치킨!

 

비주얼은 크리스피치킨과 비슷하죠??

 

처음 먹어보는 맘스터치 치킨 맛은??

오 나쁘지 않다!!

싸이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치킨이 엄청 맛있을 줄 알고 주문하긴 했지만,

"와 대박" 이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전혀 아닙니다.

그냥 바삭함과 속이 촉촉한건 있지만

뭔가 쉽게 물리는 그런 맛이에요.

흠.....

정말 나쁘진 않지만

굳이 치킨을 먹는다면

치킨전문점에서 시켜먹는 게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싱글치킨세트 세 번째, 콜라!

 

콜라가 빠지면 섭하죠!

 

그냥 구성품이라서 넣어봤습니다.

콜라는 뭐 설명이 필요 없죠?

 

 

맘스터치 싱글치킨세트!

흠.....

우선 먹을 때싸이버거는대존맛이었습니다.

치킨도 맛있게 먹었지만,

다시 주문을 한다면,

강정세트나 그냥 싸이버거세트를 먹을 것 같네요.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 메뉴 구성이 더 맛있는 느낌??!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 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주변에서 먹는다고 하면 말리진 않을 메뉴예요!!

 

그럭저럭 괜찮았던 맘스터치 싱글치킨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