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BBQ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솔직리뷰

민웅잉 2021. 6. 13. 13:01
반응형

 

오늘도 치킨을 시켜 먹기 위해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탐색 중.

요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할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과는 다른 많은 할인들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러니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는 배달하기 전에 무조건 볼 수밖에 없죠?!

 

 

제가 BBQ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를 먹은 이 날!

배달의민족에서 6000원 할인을??!!

치킨을 고르고 있을 때 이렇게 파격 할인을 해버리면

안 먹을 수가 있나요?!

 

바로 주문 GOGO~~

 

사실 BBQ는 누구나 아는 치킨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한때 네고왕으로 BBQ 정말 핫했고,

황금올리브로 정말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BBQ가 처음..!!

고민이 생겼습니다.

무슨 메뉴가 핫하지??

순간 많은 고민 끝에

그래도 가장 유명한 황금올리브를 먹기로 했고,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

블랙페퍼 치킨 사진 밑의 문구를 보고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를 먹어보기로 결정!!

 

할인 없이 주문했다면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 19000원

+

배달비 2000원

총 21000원인 치킨을 먹었을 텐데

배달의민족 할인을 적용하여

15000원에 맛있는 치킨을!! 정말 괜찮죠~

 

 

드디어 치킨 도착~~~!!

치킨과 콜라 치킨무가 함께 저희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배달의민족 주문표에도 써져있듯이

블랙페퍼치킨을 그냥 주문하면,

양념소스가 같이 나오지 않습니다.

양념소스는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황금올리브에 뿌려진 이 검은색 가루가

핫하고 알싸한 맛을 더해주는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검은색 가루가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먹어본 치킨 맛은?

확실히 BBQ 치킨 브랜드가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겉바속촉 정석입니다.

 

그런 겉바속촉에다가 검은색 가루가 뿌려져

뭔가 약간의 알싸한 맛을 더해주더라고요.

 

처음 먹어본 BBQ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음에 BBQ를 다시 먹는다면

저는 황금올리브 블랙페퍼를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었다면서 장난하나?!!!!

물론 맛있게 먹었지만,

저 검은색 가루가 큰 임팩트를 줬다고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주문을 한다면

일반 황금올리브에 소스를 추가해서 주문할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BBQ를 할인을 하고 먹은 치킨이라 만족한 거지

할인을 하지 않으면

다른 할인하는 치킨을 먹을 것 같습니다.

 

결론!

정말 맛있지만 큰 임팩트는 없다.

BBQ가 또 할인을 한다면,

그때는 BBQ 블랙페퍼보단

황금올리브에 양념을 추가해서 먹을 것 같다.

할인을 하지 않는다면,

다른 할인하는 치킨을 시켜먹을 것 같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리뷰로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 본 포스팅은 BBQ치킨 광주풍암점으로 다른 지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