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전주 맛집 >

전북대 육회연어 맛집 육연식당 솔직리뷰

민웅잉 2021. 9. 3. 21:57
반응형

전북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육연식당.

자세한 위치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8

매일 17:00 ~ 03:00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 거리두기 제한 없는 영업시간 )

 

주 메뉴는

육회 소 17000원

육회 연어 사시미 30000원이

대표 메뉴이고,

이 메뉴가 사이즈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시미 말고도

초밥과 비빔밥, 회덮밥도 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니,

밥술도 가능하겠죠??

 

저희는 연어초밥과 육회 소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진 않고,

8 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거리두기때문인지는 몰라도 자리가 띄엄띄엄

떨어져 있는 게 좋았습니다.

 

참고로 전북대학교 공과대학에 다니는 학생이면

음료수나, 소주 1병당 500원 할인, 현금이나 계좌이체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전북대학교 공과대학에 다니시는 분들은 혜택 꼭 받으세요!!

 

 

 

기본으로 소고기 뭇국이 나옵니다.

저는 술집에서 국물이 나오면 그렇게 좋더라고요~

소고기 뭇국이 너무 짜게 나왔지만

물을 넣고 끓이니 존맛!!!

술안주로 너무 좋았습니다.

 

리필도 가능하니 편하게 드시면 되겠죠??

 

 

먼저 나온 연어초밥!!

연어 빛깔과 두께가 대박~

영롱하다는 표현이 이때 쓰는 표현인가요..?

 

와사비장에 다 딱 찍어먹으면 ~ 너무 맛있어요!!

 

일반 조밥 맛집과 비교를 해보자면,

확실히 연어의 두께나 연어의 맛은 뒤지지 않습니다.

다만 밥이 약간 뭔가 부족한? 그런 맛이었어요.

뭐라 표현을 해야 할진 모르겠지만

한마디로 그냥 그랬습니다.

 

그래도 밥 위에 올려져 있는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합격!!

 

 

 

여기에 육회까지!!!

육회는 양도 괜찮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노른자 톡 터트려서 술 한잔 해주면 너무 좋아요~~

 

육회와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종종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이 흑임자 소스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육회에 찍어먹으면 맛이 더욱 풍부해지는 느낌!!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총정리를 해보자면

밥술과 식사를 하러 육연식당에 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밥을 먹는다고 가정하면 생각보다 비싸고,

밥술을 하기에도 안주가 육회나 연어다 보니

그렇게 까지 배가 차진 않는 것 같아요.

 

초밥이나 비빔밥을 시켜도 되지만,

비빔밥 하나만 시키기도 뭐하고... 애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좀 많이 먹는 편이라서.. ㅎㅎ

 

2차로 오거나 밥 드시고 맛있는 안주에 술 마시러 오기 좋은 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어와 육회는 양도 괜찮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거기에 같이 나오는 기본 소고기 뭇국도 너무 좋았고요~

 

육연식당 방문해서 육회랑 연어 혼내주러 종종 와야겠어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