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전주 맛집 >

전주 참치 무한리필 맛집 본참치 본점 솔직리뷰

민웅잉 2022. 5. 29. 12:00
반응형

 

( 내돈내산 솔직리뷰!!)

 

엄마가 오랜만에 전주에 오셨는데

좋은 식당 찾아보다가 인터넷으로 본참치를 알게 됐다.

 

우리집 앞에도 본참치가 있었는데,

인터넷 서칭을 하다 보니까 같은 본참치더라도

메뉴나 구성이 달랐다.

 

여기는 전주 본참치 본점!!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들어가니 많은 사람이 술을 드시고 계셨다.

4인 자리나 룸은 이미 예약이나 사람들로 꽉 차있었고

남은 자리는 바 형식으로 된 자리밖에 없었다.

어쩔 수 없이 엄마랑 나란히 자리에 앉았다.

 

 

메뉴판이다.

엄마랑 나는 본 2인을 주문했고,

술을 마시기 위해 참이슬과 카스를 주문했다.

 

본 (1인 기준) 25000원

 

 

기본으로 이렇게 반찬과 소스를 주셨고,

작은 접시에 죽도 같이 나왔다.

무슨 죽인지는 모르겠으나 나름대로 맛있었다.

 

 

콘치즈 존맛..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다.

 

 

꽁치!!

안에 살이 가득했다.

꽁치도 존맛...

안 그래도 생선을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꽁치를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참치회와 초밥!!!

초밥까지 나오는 줄은 몰랐다.

초밥도 디게 맛있다.

참치회는 말이 필요 없다.

물론 본 말고 더 비싼 메뉴를 시킨다면

참치 빚깔부터 시작해서 맛이 완전 다른 참치회가 나올 것이다.

그래도 엄마랑 나는 본도 완전 만족스럽게 먹었다.

 

 

참치 머리구이??

이것도 은근 살이 가득했다.

기대 안하고 먹은 머리구이인데 완전 맛있었다.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

참치샐러드..??

안에 초장, 야채, 참치 등등이 올라가 있다.

이것도 맛있다.

 

자꾸 맛있다고만 하는데 진짜 맛있어서 맛있다고 하는 것이니 오해 없길 바란다.

엄마도 옆에서 너무 만족하며 드셨다.

나는 블로그 글을 적을 때 맛없으면 맛없다 별로면 별로다 솔직하게 적는 편이다.

 

 

뭐 음식이 끊임없이 나온다.

안에 면이 있고 위에 야채가 올려져 있다.

이걸 먹고 있었는데 요리사분이 맛있죠? 라며 나에게 물었다.

 

사실 면이 좀 딱딱해서 속으로 흐음~이러고 생각하고 있을 때

질문이 들어왔다.

그냥 네 맛있네요!라고 대답했는데

이 소스는 요리사분들이 직접 개발한 거라고 하셨다.

사실 소스는 진짜 맛있긴 했다.

그러나 면이 좀 딱딱해서 아쉬웠다.

 

 

새우튀김이랑 깻잎튀김, 새우칩이다.

새우튀김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너무 맛있어서 새우튀김도 리필했다.

 

다른 음식들이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더 달라고 요청했던 건 전부 들어주셨다.

 

 

바지락탕!!

매콤하고 시원하니 진짜 맛있다.

참치랑 같이 먹는 술이라서 부족한 것은 없지만

막상 국물이 있으니 또 소주랑 잘 어울렸다.

 

이것도 좀 끓여달라고 요청하니까

친절하게 다시 끓여다 주셨다.

 

 

계란찜도 존맛!!

엄마가 다녀본 참치집중에 제일 잘 나오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다.

사실 나는 참치집을 많이 안 다녀봤는데

진짜 나오는 음식들 보고 너무 만족스러웠다.

 

25000원이면 어떻게 보면 괜찮은 가격인데

이렇게 구성이 알차면 다음에 또 올 수밖에 없을 것 같다.

 

 

 

드디어 마지막 음식이다. 숙주볶음!!

숙취해소까지 같이 하라는 건가..

콩나물이 숙취해소에 그렇게 좋다길래 한번 적어봤다.

 

그리고 음식도 음식인데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요리사분들이다.

진짜 너무 친절하셨다.

부족한 게 있으면 다 들어주시고 웃으면서 바로바로 가져다주셨다.

 

또 중간에 소주 한잔을 부탁하셨는데

너무 잘 챙겨주셔서 부담스럽지 않았다.

 

 

참치회는 부족할 시 요청하면 가져다주시고,

또 요리사분들이 보시고 드려야겠다 싶으면 이렇게 계속 리필된다.

저 흰색 뭔지 모르겠는데 저 참치 부위가 제일 맛있었다.

 

참치가 원래 초반에만 맛있고 뒤로 갈수록 쉽게 질린다고 하는데

그것 때문인지 잘 모르겠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맛이 만족스럽지 않았다.

 

 

엄마 주량이 1병이신데 1병 반을 드셨다.

술을 이렇게까지 많이 마실 생각이 없었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음식도 잘 나오고

참치에 소주는 최고의 조합이라

술이 술술 들어간 것 같다.

 

총정리

 

음식이 너무 다양하고 잘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리필이나 필요한 거 부탁하면 바로 가져다주셨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나에게 최고의 참치집 등극!!

 

다음에 무조건 재방문 예정이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