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전주 맛집 >

전북대 이자카야 오타마 후토마끼 솔직리뷰

민웅잉 2022. 4. 19. 12:00
반응형

 

전북대학교 새로 생긴 이자카야 술집 오타마

첫 번째 방문에는 후토마끼, 소고기나베, 오꼬노미야끼를 주문해서

6명이서 술을 먹었었는데 그때는 노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여자 친구가 후토마끼를 한 번도 안 먹어봤다길래

후토마끼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으로 한번 데려가서 먹여보고 싶어서

다시 한번 오타마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연어후토마끼를 맛보러 왔기 때문에

연어후토마끼를 골랐고,

술은 맛있는 술을 먹자는 말에 하이볼을 보게 됐고,

오타마 하이볼을 하나만 시키자고하여

오타마하미볼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연어후토마끼 14000원

오타마하이볼 4900원

 

우선 저희가 안주와 술을 이렇게 시킨 이유는

전에 먹었던 소고기나베를 추가로 주문하려다가

소고기나베가 맛있지만 비슷한 고기전골이

더 맛있는 식당이 따로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후토마끼랑 하이볼만 먹고

2차로 고기전골을 먹으러 가자는 말이 나와서

안주랑 술은 이렇게만 주문하게 됐습니다.

 

 

 

기본 안주입니다.

와사비맛 프레첼과 단무지!!

 

 

연어 후토마끼!!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새우튀김의 바삭함과

오이의 아삭함

연어와 계란의 부드러움이 합쳐져

진짜 식감이 장난이 아니에요.

 

처음에는 이자카야에서 무슨 밥을 시켜서 술을 먹어라는 생각이었는데

이건 꼭 시켜먹어야 합니다. 대존맛이에요.

 

크기도 한입에 꽉 채워질 크기입니다.

저 후토마끼에 양파 올리고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저절로 감탄사가 나옵니다. 와 굿~

 

 

그리고 후토마끼랑 오타마하이볼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맛은 약간 레몬향이 들어간 하이볼 느낌이에요.

가격이 다른 하이볼에 비해 싸지만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후토마끼랑 하이볼이 너무 맛있어서

20분 만에 뚝딱했네요.

 

저랑 여자친구가 20분 만에 다 먹어버려서

둘 다 이자카야에 밥 먹으러 온 기분은 처음이라고 ㅋㅋㅋㅋㅋ

진짜 후딱 밥 먹고 나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만족스러운 후토마끼와 하이볼이였습니다.

 

그리고 이자카야는 보통 가격이 썐편인데

이곳은 가격이 엄청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전북대 근처 이자카야를 찾고 계시다면

오타마 한번 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