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서울 상도역, 중앙대 후문 맛집 : 갈매울 뼈해장국 감자탕

민웅잉 2021. 3. 26. 15:50
반응형

상도역 부근 해장할 곳을 찾다가,

눈에 띈 식당!! 갈매울 뼈해장국 감자탕

 

 

갈매울 뼈해장국 감자탕집은 상도역 4번 출구에서,

250m 정도 쭉 걸으면 위치해 있습니다.!

24시 영업이라고 돼있지만,

코로나로 22시까지 영업하는 상황이,

괜히 안타깝더라고요 ㅠㅠ,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자영업자분들 항상 응원합니다!!

 

 

감자탕 전골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벼운 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메밀만두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돈을 아끼잔 친구의 말로,

뼈해장국만 먹기로 했습니다!!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있군요.ㅎ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은근히 넓은 가게였어요~ 

저희는 제일 구석진 자리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11시 반쯤 방문해서 가게 내부를 찍었는데,

점점 손님들이 몰리더라고요!

 

 

깍두기와 김치를 먹을 만큼만 퍼서,

먹으면 됩니다!

깍두기는 그냥 그랬는데,

김치가 진짜 대존맛이에요!

아삭아삭하니 김장한 지 얼마 안 된 김치 같았어요!

 

 

기다리다 나온 뼈해장국!!!!

뚝배기가 엄청 크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많고...

먹기도 전에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와사비장에 고기 찍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죠!

국물도 깔끔하고 안에 들어있는,

시래기가 최고!!

너무도 만족스러웠던 뼈해장국이었어요!

 

고기가 정말 잘 발라지길래 수입산이구나!라고 생각하고,

메뉴판을 봤는데 역시 캐나다산이더군요!

국내산 뼈는 고기가 잘 발라지지 않지만,

수입산 뼈는 고기가 잘 발라지므로,

수입산, 국내산은 구분하기 쉽겠죠??

 

뼈해장국은 밥에다가 국물 올리고 고기 올려서,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아닌가욥~?

저는 뼈해장국과 밥을 맛있게 다 먹었네요~

 

상도역 부근에 위치한 갈매울 뼈해장국 감자탕집!
개인적으로 와....대박 이럴 정도까지의 맛집은 아니지만

고기양과, 국물 맛, 시레기 너무 괜찮았고,
고기를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큰 뚝배기에 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김치가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김치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뼈해장국집!!

 

 

이상 간단한 뼈해장국 영상을 마무리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