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중앙대 부근 집에서 혼술 : 가성비 좋은 안주 초원떡볶이

민웅잉 2021. 3. 25. 23:29
반응형

중앙대 후문 친구 집에 혼자 있게 됐는데,

소주 한잔 하고 싶고,

돈은 또 별로 없고,

술 좋아하는 자취생들의 고민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이러한 고민을 하다가 중앙대 부근을 돌아다니며,

중앙대 학생들이 혼술을 하고 싶을 때,

돈도 아끼고 맛있는 안주에 소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중앙대 정문에 위치한 초원 떡볶이!!!!

 

 

 


정말 저렴해 보이는 세트메뉴가 제 눈에 딱 띄었습니다.

 

 

 


세트메뉴들 중 가만히 서서 고민...,

5분가량을 고민했던 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세트메뉴와 사진을 보며,

어떻게 나오는지 구성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세트 2번으로 결정!!

떡볶이와 순대 조합은 필수 아닌가요..?!

게다가 어묵 국물까지?? 술안주에 딱!!

튀김은 조금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포장을 마치고,

집으로 복귀!!

 

 

 


집으로 돌아와 술 마실 준비 완료!!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세트 5500 + 술값 1300 = 6800원!

68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혼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순대와 떡볶이는 같이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안에 내용물들 사진 찍으려고,

막 뒤적거려봤어요!! ㅋㅋ

사진을 찍으면서 빨리 먹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떡볶이 냄새가 자꾸 자극하더라고요!^^

 

 

 

떡볶이와 순대 구성 너무 좋지 않나요??

떡, 어묵, 간, 허파, 순대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국물이 맛있으니 

떡, 어묵은 당연히 맛있을 수밖에 없고,

순대와 간 허파는 떡볶이 국물과 하나가 돼서

그냥 한마디로 존맛!

포장마차에서 파는 전통 떡볶이 맛!!

제 집 앞에 있었다면,

단골손님이 됐을 거 같아요.

 

 

 

소주에 국물은 필수죠!

어묵 국물도 최고예요!

얼큰하니 제가 딱 원하는 그 맛이었어요.

중앙대 부근 포장해서 집에서 혼술하기 좋은 안주가 있는 초원떡볶이!
가성비 너무 좋은데,
게다가 너무 맛있었던,
양도 많고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한..
초원떡볶이 덕분에 정말 행복하게 혼술 했습니다.
중앙대 부근 안주 포장해서 혼술을 하고 싶다면!!!
초원떡볶이 진심 강추입니다!!!!!!!!!

 

이상 떡볶이 뒤적거리는 영상을 마무리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