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주 맛집 >

상무지구 초밥뷔페 맛집 쿠우쿠우 솔직후기

민웅잉 2021. 4. 13. 16:57
반응형

 

맛있는걸 왕창 먹고 싶어 방문한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해 있는 쿠우쿠우!

 

 

지도에 있는 곳에서 5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쿠우쿠우 입구로 오실 수 있습니다.

대기고객까지 대비해 놓은 쿠우쿠우

평소에 사람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쿠우쿠우 가격은 

평일런치 ( 오후 5시 이전 ) 18900원

평일디너 ( 오후 5시 이후 )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제한시간은 1시간 30분이고

뷔페다보니 음식은 먹을 만큼만!!! 

남기시면 1000원의 기부금을 받는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런치를 이용했는데,

평일디너 이용했을 때랑 크게 차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쿠우쿠우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음식이 정말 많죠??!!

내부의 사진을 전부 담진 못했는데

사진에 있는 음식보다 더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특히 초밥 종류가 대박 많아요!!

 

또 초밥도 초밥이지만 다른 음식도 정말 많고

디저트면 디저트 음료면 음료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우동, 냉모밀, 짬뽕, 짜장면, 나가사끼짬뽕 5가지 메뉴를

따로 요리사분께 말해서 직접 요리해주시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배고픈 상태여서 빨리 먹고싶었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열심히 음식을 가져와 세팅을 하였습니다.

 

 

제가 처음에 먹으려고 퍼온 음식들입니다.!!

다양한 초밥 종류와 피자, 수육, 필라프, 쫄면, 치킨

그리고 저 빵 그릇은 안에 스프가 들어 있고 빵을 스프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냉모밀은 제가 주문한 음식!

그리고 콜라까지!!!!

진짜 배 터지게 먹기 위한 준비 끝!

바로 음식을 엄청나게 흡입했습니다!!ㅋㅋㅋ

 

 

두 번째 접시로 가져온 초밥들과 각종 회!!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맘껏 먹을 수 있다니...

음식 종류가 많아서 초밥 종류를 전부 다 먹어볼 수 없었고

다른 음식도 못 먹은 음식이 정말 많았습니다.

괜히 아쉬운 느낌 ㅋㅋㅋ!!

 

저는 이밖에도 스프를 한번 더 가져오고,

다른 음식들도 많이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음식이 정말 많아서 일일이 설명을 못하겠어요!!

중요한 건 음식이 하도 많아서 별로인 음식도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메인 음식들을 왕창 먹어준 후

후식 먹어줘야겠죠??!!

 

 

 

각종 과일들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뭐 이밖에도 빵이랑 퐁듀, 과일, 등등

엄청나게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를 위주로 가져왔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커피 한잔 해줘야죠??

저는 뷔페에 오면 항상 에스프레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습니다.

아포카토라고 하죠!!ㅋㅋㅋㅋ 엄청 맛있어요!!

 

정말 열심히 먹고 후식에 커피의 여유까지 즐기니

한 시간 반이 꽉꽉 채워지더라고요!!ㅋㅋㅋㅋ

원래 뷔페 오면 날 잡고 오잖아요?

저도 이날 한 끼만 먹으려고 진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광주 상무지구 초밥뷔페 맛집 쿠우쿠우
초밥 종류가 너무 많고, 
다양한 음식들과,
디저트, 커피 , 등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뷔페!!
음식들이 많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하나하나 음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좋은 뷔페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뷔페에서 음식을 엄청 먹어버리고 싶다"
하시는 날엔 쿠우쿠우 완전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