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주 맛집 >

광주 백운동 숨겨진 고깃집 맛집 이삼차가게

민웅잉 2021. 4. 5. 12:14
반응형

 

광주 백운동에 위치한 고깃집 맛집 이삼차가게!

저는 친구가 백운동 고깃집 맛집이 있다며 데려갔는데,

저는 기대를 안 하고 갔다가,

왜 이제야 데려왔냐고 되려 뭐라 했던 맛집입니다.

 

가게에는 생각보다 적은 테이블이 있었고,

가게 주인 분들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자리를 앉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요즘 삼겹살은 13000원, 좀 더 싸면 12000원 정도 했던 걸로 아는데

일반 고깃집보다 가격이 싼 것을 보고,

"여기 기본 반찬 별로 안 나오냐?"라고 친구한테 바로 물어봤습니다.

가격은 정말 괜찮더라고요!

 

이밖에 메뉴

키조개 삼합 구이 15000원

차돌박이 추가 150g 10000원

생돼지갈비 11000원

돼지 막창 10000원

생돼지 고기 듬뿍 김치찌개 15000원

도 있습니다.

 

저희는 결국

생삼겹살 2인분과 갈매기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고깃값 총 31000원!!

 

주문을 하고 나온 기본 반찬!

 

 

기본반찬이 진짜 잘 나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본 반찬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니 깜짝 놀랐습니다.

기본 반찬만 보고도 백운동을 자주 오는 저한테,

"백운동 이삼차가게 여기가 다른 곳보다 훨씬 나은데?"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미역줄기, 오징어무침, 마늘, 해바라기씨와 콩? ,

가리비젓, 두부, 동그랑땡, 브로콜리, 파절이, 미역국, 각종 채소

이렇게 가져다주셨습니다.

미역국은 정말 깔끔하니 좋아서,

소주랑 같이 먹으니 술이 절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동그랑땡과 두부를 정말 좋아해서 리필을 많이 했고,

사진에 젓갈이 보이실 텐데 오징어 젓갈이냐고 여쭤보니까,

오징어젓갈로 다들 착각하신다고 하시면서

가리비 젓갈이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가리비 젓갈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것도 리필 엄청 많이 했습니다.

 

리필을 요구할 때마다 정말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오히려 더 많이 가져다주심이 "서비스가 정말 좋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채소 종류도 엄청 풍부하지 않나요?

이것저것 싸 먹기 바빴습니다.

고기보다 채소를 더 많이 먹은 느낌이에요!

건강하게 술 마시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을 먹으면서 기다리니

생삼겹살과 갈매기살을 주셨습니다.

고기 양은 정말 적당했던 것 같아요!

기본반찬이 너무 푸짐하게 잘 나오고,

서비스가 좋으시다 보니까 고기를 먹어보기도 전에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자꾸 들었네요.

 

또한 냉동이 아닌 생삼겹살이니 더욱 맛있겠죠!!

갈매기살은 굽기 전인데도 빛깔이 참 이쁘더라고요!!ㅋㅋㅋㅋ

 

그렇게 굽기 시작!!

저는 고기를 구워 먹을 땐 항상 마늘을 엄청 많이 먹습니다.

몸에도 좋고 구워 먹으면 엄청 맛있기 때문이죠!

마늘도 진짜 엄청 리필했습니다...ㅋㅋㅋ

 

고기를 구어 각종 채소에 싸서 먹어주면

그저 행복,..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이렇게 맛있는 생삼겹살과 갈매기살에

소주면 뭐 말 다했죠!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던 고기였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백운동 이삼차가게
고기도 정말 맛있고, 
기본 반찬은 푸짐한데
맛있기 까지,

게다가 가게 주인분의 친절함까지 더해져
모자랄 게 없었던 백운동 고깃집이지 않았나 싶네요.
저는 광주 백운동에 자주 가기 때문에 100% 재방문 예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