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주 맛집 >

제줏간, 쌍촌동 맛집 분위기 대박 흑돼지 대박

민웅잉 2021. 5. 12. 15:36
반응형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제줏간 쌍촌점!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말에

가만히 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블로거로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습니다.

바로 방문해서 확인해봐야죠~

 

후기 요약은 맨 밑에 있습니다.

 

가게 외부부터 분위기 대박~

얼핏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본 기억이...

 

친구가 예전에 방문해서 먹었을 땐

대기 손님이 엄청 많았다고 했는데,

저희도 역시나 대기를 피해 갈 순 없더라고요!

처음에 가게 대기하는 공간이나, 줄이 없어서

오늘은 대기 없나보다! 했는데...

다들 대기 해놓고 다른 곳 가셨나 봐요! ㅋㅋㅋㅋ

저희도 대기 14팀이라서..

바로 피시방을 1000원하고 다시 왔습니다.

 

카카오톡에 현재 대기 팀이 몇 팀 남았는지 알려주는데

이 시스템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 좋은 시스템이 있는거보니

평소에 대기팀이 많나 봐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대기 14팀이었는데,

한 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세팅을 다 한 후에 저희를 불러서

안내를 해줍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는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로고가 있는 자리에 앉아서

사진 찍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괜히 아쉬움이 남는... ㅋㅋㅋ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친구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 엄청 맛있다고

강추했지만, 가격이 너무 쌔서 1인분만 주문하기로 하고,

제주 쫀득살이 먹고 싶어

제주 쫀득살까지 1인분 이렇게 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알바분이 잘못 알아들으신 건지..

제가 잘못 말한 건지..

오겹살이 아닌 제주 특목살이 왔네요 ㅠㅠ

모르고 먹었는데 다 먹고 알아서 어쩔 수 없었네요.

제주 쫀득살 11900원

제주 특목살 13900원

고기만 시키면 섭하죠!

친구와 저는 돼지껍데기를 좋아해서

돼지껍데기를 먹기로 결정했고,

양은메밀냉국수를 다른 테이블에서

너무 맛있게 드시고 있어서 저희도 따라 주문했습니다.

돼지껍데기 200g 6900원

양은메밀냉국수 4900원

마무리로 음료수와 제주도하면 빠질 수 없는 한라산까지~!

콜라 2000원

한라산 21도 5000원

저희는 활화산볶음밥까지 다 먹고 시켜먹으려 했지만,

이렇게 시켜서 먹어도 진짜 엄청 배부릅니다.

다음에 오겹살과 활화산볶음밥 꼭 먹어봐야겠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식입니다.

일반 고깃집과 비슷한 느낌의 기본반찬이죠!!
하지만 오른쪽 사진의 김치찌개!!

너무 맛있습니다.

흑돼지고기도 들어가서 좋았고,

고기 먹다가 국물 한 모금 마셔주면 

깔끔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부족한 반찬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 이외에도

파김치랑 떡이 있으니

부족한 반찬과 필요한 반찬은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고깃집에서 마늘 구워 먹는 건 필수입니다.

마늘은 필수로 챙겨 오셔야겠죠~ ㅋㅋ

 

떡도 한두개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하지만 배부를 수 있으니 주의!

 

 

양은메밀냉국수!!!

처음에 양은 크기 보고 놀랐네요.

양은그릇이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정말 커요!

양이 정말 대박입니다.

이게 4900원!???

양도 정말 많지만,

맛도 대박이예요!

쫄깃쫄깃한 메밀면이 너무 좋았고,

거기에 시원한 국물까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설명이 필요 없죠~
이거 주문하시는 거 완전 강추입니다.

양 많음 주의하세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제주 쫀득살과 제주 특목살!!

처음에 양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다 구워주시고 나서 먹어보니

양이 적은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고기 직접 다 구워주시는데,

제가 사진 찍고 있으니

블로거인거 알고 바로 

사진 세팅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하시면서

이쁘게 세팅해주셨습니다. 

센스 대박~

 

사진에 보이는 와사비는

직접 가게에서 만드는 와사비라고 설명해주셨고,

옆에 보이는 가루는 백년초 소금이라고 합니다.

쌈장과 그 옆에 있는 장은 잘 모르겠네요.. 설명해주셨는데..

멸치액젓까지 해서 원하는 대로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와 고기 조합을 너무 좋아해서,

와사비를 꼭 고기와 같이 먹었고,

백년초 소금과 멸치액젓도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고기 맛은??

뭐 제주도 숙성고기

제주도에서 먹은 흑돼지 맛집 있죠??

맛집에서 먹은 맛과 비슷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최고의 숙성방식 교차숙성으로 만든

최고의 제주흑돼지!!

쫀득살 진짜 쫀득쫀득하니 맛있고,

두꺼운 목살 부드러우니 정말 맛있습니다.

거기에 다른 음식과 양념까지 곁들이니.. 대박~

상상만으로도 너무 행복하죠??!

저는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친구가 쫀득살과 목살보다 맛있다는

오겹살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오겹살은 얼마나 맛있을지.... 

하지만 목살과 쫀득살도 너무 만족하며 먹었네요 ㅎㅎ

 

 

이렇게 고기와 마늘, 와사비, 버섯,

파절이를 넣고 백년초소금까지 뿌려서

꺳잎에 싸 먹으면~

진짜 제주도 맛집 여행 온 느낌

왜 대기손님이 이렇게 많은지 

먹다 보면 이해가 되는 가게입니다.

 

이렇게 싸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파절이, 꺳잎, 마늘 리필 두 번 이상은 했네요. ㅋㅋ

 

 

마무리로 돼지껍데기까지!!!

돼지껍데기까지 맛있으면 반칙 아닌가요

돼지껍데기도 완전 강추입니다.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어요~
거기에 미숫가루와 따로 제공되는 소스를 찍어먹으니

맛이 두배! 거기에 꺳잎에다가 싸 먹으면 또 맛있죠~

 

고기와 껍데기에 메밀면까지 올려서 먹으면 wow

어떻게 먹어도 껍데기와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친구랑 저랑 원래 고기 3인분을 시키려 했는데

2인분만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도 가게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대기손님이 많아 몇 시간을 기다리신 손님도 있는데,

빨리빨리 치워달라고 지시하시고,

뭔가 손님을 생각하는 게 느껴지셨네요.

 

초심만 잃지 않는다면 

"앞으로 흥할 가게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재방문해서 오겹살과 활화산 볶음밥 꼭 도전해볼 거예요!
너무 만족한 가게 제줏간 쌍촌점!!

 


 


쌍촌동 흑돼지 맛집 제줏간

대기팀이 많았지만 막상 먹고 나면
대기손님이 왜 많은지 알것 같은 식당!

가게 분위기 너무 좋고,
셀프바에 있는 반찬이나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도
너무 맛있고, 구성도 괜찮으며
특히 기본으로 나오는 흑돼지김치찌개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은메밀냉국수 양 대박 맛 대박
고기와 같이 먹어야하는 필수 음식!

쫀득살과 특목살 너무 쫀득하고 부드러우며
이 고기들을 제공되는 재료와 찍어먹으니
맛이 더해져 입에서 살살 녹는데,
제주도 맛집에 놀러 온 기분.

돼지껍데기도 너무 만족스러운 맛
꼬들꼬들, 쫀득쫀득 최고!
너무 행복하게 잘 먹었네요~

부족한게 전혀 없는 식당이었고,
너무 만족한 제줏간.
조만간 오겹살을 먹으러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