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솔직리뷰

민웅잉 2022. 3. 9. 22:1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먹는 네네치킨

요기요에서 할인하길래 기회다! 싶어서 바로 주문!!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가격 18000원

요기요 이것저것 할인 받으니 117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개이득 ㅎㅎ!

 

네네치킨에서 굳이 청양마요치킨을 왜 시켰냐??!

저는 청양마요치킨 3번째 주문인데,

구성도 너무 맘에들고 맛있어서

청양마요치킨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볼까 하면서 메뉴들을 보는데,

소이갈릭치킨, 치즈스노윙, 파닭, 등등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먹던거 시키자.. 하고 청양마요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박스를 여니까 짜잔!!!
구성이 정말 좋지 않나요??

 

하나하나 자세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청양마요소스

 

반마리용이라고 적혀있는데 생각보다 소스가 많습니다.

찍먹하시던 부먹하시던 이건 자유!!
저는 귀찮아서 하나씩 부어가면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소스!

고추향이 나면서 너무 꾸덕하지 않은 마요네즈 소스예요.

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특히 양파랑 소스 비벼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청양마요치킨의 가장 큰 포인트라고도 할 수 있죠!

없어서는 안 되는 소스!!

 

 

두 번째 요구르트, 콜라, 치킨무

 

콜라랑 무는 뭐 굳이 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

요구르트는 왜 찍었냐고요?

뭔가 귀엽더라고요. 덩그러니 하나 놓여 있는 게 ㅋㅋㅋㅋㅋ

제가 3번 시켜먹었을 때 다른 지점에서 시켰었는데

이번에 시킨 곳에서만 요구르트가 있었어요.

 

하나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

 

 

 

 

세 번째 치킨

 

청양마요치킨은 양념이 되어 오지 않고,

각각 구성성분이 나뉘어 있습니다.

 

저는 이런 점이 좋더라고요.

내가 싫어하는 건 빼고 먹을 수 있고,

또 소스가 과하거나 부족하면 싫으니까요..

자기의 기호에 맞게 먹는 게 최고죠!!
그런 점을 생각해서 네네치킨도 이런 구성을 짜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에겐 너무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번째 양파

 

저거 양파 절반?? 정도 올린 겁니다.

양파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리고 청양마요치킨에서 양파 또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줍니다.

뭔가 청양마요소스랑 양파랑 진짜 잘 어울려요!!

저기에다가 소스 뿌려서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끝내줍니다!~

 

 

다섯 번째 고추

 

고추는 저기 뿌려져 있는 게 전부입니다.

고추 양은 또 많지 않더라고요!

제가 저번에 시켜 먹었을 때는 고추가 정말 매웠는데

여기 고추는 그다지 매운 고추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청양마요치킨답게 고추까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여섯 번째 양념소스

 

양념소스까지,,?? 구성 뭐야..

양념 소스에다가 허니 머스터드소스 한 개까지 완벽!!

 

청양마요치킨을 계속 먹다 보면 약간 물리는데

그때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기가 막힙니다.

 

진짜 너어어어어무 맛있어요~~

 

소스가 너무 많아서 양념소스는 절반도 못 먹고 버리고,

머스터드 소스는 아예 쳐다도 안 봤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모든 구성 소개가 끝났습니다.

 

콜라, 치킨무, 머스터드 소스, 양념소스, 고추, 양파, 치킨, 요구르트, 청양마요소스!!

 

 

 

 

치킨에 저렇게 소스랑 양파, 고추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네네치킨 치킨 자체도 너무 맛있습니다.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딱 맛있는 치킨의 정석!

거기에 청양마요소스와 양파, 고추를 올려서 먹으면

이게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구성도 너무 좋고,

이래서 제가 네네치킨에서 청양마요치킨만 주문하는 것 같네요.

 

총평

 

청양마요치킨 구성 너무 좋고,

맛도 대박~~

 

치킨에 양파랑 고추 올려서 먹으면 넘 맛있고,

청양마요소스가 약간 물리면

머스터드 소스나 양념소스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번도 안 먹어보셨다면

한 번쯤 시켜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