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솔직리뷰

민웅잉 2022. 3. 11. 12:00
반응형

 

요기요에서 할인받아 주문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

본 가격은 오리지널 도우 L 26900원이다.

 

저는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토스 할인이랑

또 9천 원 할인을 받아서 배달요금을 포함한

총 17900원으로 주문을 하여 먹어보게 됐습니다.

 

 

꽤 큰 피자박스와 비닐봉지 안에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꺼내자마자 맛있는 피자 냄새가~ 대박~~

 

 

비닐봉지 안에는 피클과 도미노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피자 종류와 사이즈마다 소스 여부가 달라지니

잘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저는 갈릭디핑소스를 따로 주문하려다

기본으로 2개가 제공된다길래 주문을 따로 하진 않았습니다.

 

저는 피자 도우가 오리지널 도우라 그냥 먹으면 맛이 없기 때문에

꼭꼭! 갈릭디핑소스를 빵에 찍어 먹습니다 ㅎㅎ

 

L사이즈 피클인데 피클 양은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혼자 먹는 저에겐 적당한 양이 었는데,

피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좀 개인적인 얘기긴 한데,,

포테이토 피자를 그냥 먹다 보니 좀 텁텁한 느낌이었어요.

그냥 피자만 먹기 좀 그래서 바로 편의점 가서 콜라를 사 왔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콜라가 기본으로 나오지 않으니

음료를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 추천드려요!!

 

 

 

본격적인 피자 리뷰~!! 바로 포테이토 피자!!

사실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한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바로 리뷰!!

제가 주문한 지점에서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리뷰가 긍정적이고 좋더라고요.

가격도 다른 피자보다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서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양부터 말씀드리자면,

저 혼자 포테이토 피자를 먹었는데

딱 2조각 남았어요!!

 

물론 제가 좀 잘 먹는 편이긴 한데...

맛있어서 그런가 잘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2조각은 냉동 포장해서 다음날

에어 프라이기에 데워먹었습니다!!

피자는 다음날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L사이즈다 보니 한 조각의 크기도 생각보다 큽니다!

근데 저는 2 조각 빼고 이걸 다 먹었다니...

확실히 맛있긴 맛있었나 봐요!! ㅋㅋㅋ

 

피자 맛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 피자 위에 올려져 있는

소스 같은 게 보이실 거예요!!

가로로 두 줄 정도 뿌려져 있는~!!

그게 진짜 맛있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이 부분을 먹을 때 진짜 존맛...

 

사실 처음 맛봤을 때는 엥?

뉴욕 오리진이 훨씬 더 맛있는데?라는 생각을 했다가

먹다 보니 또 맛에 중독되는 그런 피자였습니다.

 

치즈 양도 많고 위에 올려진 포테이토도 맛있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소스 뿌려진 부분 먹을 때 너무 맛있었습니다.

 

 

핫소스를 뿌린 건데.. 비주얼이..

핫소스까지 뿌려서 먹으면 또 엄청 맛있죠~~

 

저는 핫소스를 좋아해서

한 조각 먹을 때 소스 하나를 다 뿌려서 먹었어요!! ㅋㅋ

 

 

오리지널 도우다 보니 그냥 먹으면

아무 맛도 안나는 빵을 먹는 느낌인데

이렇게 갈릭 디핑소스를 바르거나 찍어먹으면

맛있는 빵을 먹는 느낌이 들죠!!

저는 꼭 이렇게 빵에다 갈릭디핑소스를 발라서 먹는답니다.

그러면 빵에 대한 거부감도 전혀 없고,

제가 음식 남기는 걸 싫어하는데 음식을 남기지 않고

빵까지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어요!!

 

총평

 

뉴욕 오리진을 맛있게 먹고

도미노피자 두 번째 주문인데,

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가 유명하고

리뷰도 많고 긍정적인 반응인지 먹어보고 알게 됐습니다.

 

다른 피자집과 확실히 다른 맛의 포테이토 피자인데

정말 맛있고 부족한 게 없는 피자였습니다!

 

고민이 되신다면 한 번쯤 시켜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