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전주 배달 맛집 덮밥 만드는남자 솔직리뷰

민웅잉 2022. 6. 14. 12:00
반응형

전북대 부근에서 배달음식을 뭐 먹을지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덮밥 만드는 남자 덕진인후점에서 배달을 주문했다.

 

 

무려 별점5점이다!

나는 치킨을 먹고 싶었는데 친구가 덮밥을 추천하면서

별점 5점을 엄청 강조했다. ㅋㅋ

 

 

따로 쿠폰도 있다.

우리는 25000원 이상 주문해 1500원을 할인받았다.

배달비가 2000원이라서 배달비 할인해주는 거나 다름없었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칼집비엔나 또는 새우튀김을 덮밥에 같이 올려준다.

우리는 3명이서 메뉴 3개를 주문했는데

각각 메뉴 하나당 새우튀김 하나씩 올려주셨다.

 

그리고 요청사항에 밥 많이, 소스 많이, 양파 많이 등등

원하는 요청사항을 적으면 최대한 반영해서 보내준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양 많이 주세요~라고 요청사항에 적었다 ㅎㅎ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다.

나는 9500원짜리 가라아게 카레덮밥을 주문했고,

친구들은 고기덮밥, 김치찜을 주문했다.

 

거기에 리뷰 이벤트로 새우튀김까지!

 

 

친구가 주문한 김치찜

처음에 봤을 때 양이 적어 보였는데

친구는 먹으면서 양이 괜찮다고 했다.

그리고 나는 먹어보진 않았는데

김치찜을 친구가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을 보니

김치찜도 맛있어 보였다.

 

 

김치찜에는 이렇게 밥과 김이 따로 왔다.

밥이 가득 담아져 있는 게

각 메뉴마다 요청사항을 잘 반영해준 듯했다.

 

고기덮밥!!

새우튀김이 각 메뉴마다 한 개인데, 

김치찜에 새우튀김을 올릴 수 없으니까

이렇게 고기덮밥에 두 개 올려져 있다.

 

고기덮밥이나 가라아게 카레덮밥은 양이 확실히 많았다.

양 많이 달라는 요청사항을 고려해서 많이 준듯하다.

 

그리고 고기덮밥은 특히 양이 많아 보였다.

그리고 고기도 정말 푸짐하게 넣어주셨다.

이것도 먹어보진 않았지만 친구가 진짜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점심에 이거 먹고 양이 많다고 남은걸

또 저녁에 먹었다.

 

이 비주얼을 보고 고기덮밥 시킬걸.. 약간 후회했다.

물론 가라아게 덮밥도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고기덮밥 비주얼이 너무 먹고 싶게 생겼다..

 

가라아게 카레덮밥이다.

사진으론 진짜 비주얼이 영 아니다..

잘 비비고 막상 먹어보면 양이 굉장히 많다.

그리고 가라아게가 사진상에는 별로 없어 보이는데

가라아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었다.

 

양 많이 챙겨주는 건 이 덮밥집이 최고인 것 같다.

거기에 맛있다..

우리가 딱 원하는 그 덮밥 맛이다.

안에 들어있는 가라아게도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새우튀김은 뭐 말이 필요 없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덮밥집이었다.

 

 

먹을 땐 카레가 땡겨서 가라아게 카레덮밥을 시켰지만

다음엔 고기덮밥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덮밥 만드는 남자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