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서울 흑석동 배달맛집> 전골의법칙 얼큰한곱창전골 솔직후기

민웅잉 2021. 3. 21. 12:41
반응형

곱창전골이 먹고 싶어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보다 "전골의법칙 얼큰한곱창전골" 식당 pick!!

친구가 전에 먹어보고 맛있었다고 추천까지 해준 곱창전골 식당!

바로 주문 gogo~ 

 

영수증 일부

저희는 소대창 전골 혼술 세트(비조리)를 주문하였습니다. 공기밥은 추가했어요!!

그렇게 주문해서 총 22500원!!

중앙대 후문 부근에서 흑성동에 있는 전골의법칙 얼큰한곱창전골 식당에서 주문하였는데 배달팁 500원이 붙더라고요! 

지역별 추가 배달팁이 있는 것 같으니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술세트 구성

소대창 전골 혼술 세트의 구성은 사진과 같습니다.

냄비에 담긴 재료와 육수, 콜라, 공기밥 1개, 계란찜, 김치, 소스, 다대기 입니다.

공기밥은 원래 1개 시켜먹어서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공기밥 하나는 원래 세트 구성 음식이었습니다.

저희는 다대기가 없다는 것을 알아채고 다대기가 곱창전골에 중요한 재료이기 때문에 전화를 해서 부탁드렸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바로 가져다주신다고... 친절, 서비스 good!!

 

 

서비스

그냥 다대기만 가져다 주신 게 아니라 라면사리까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허겁지겁 오신 느낌이 들었고 정말 빠르게 가져다주셨습니다. 괜히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다대기를 챙겨줘야 하는 건 당연하지만 이런 대처능력이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먹어보기도 전에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다대기를 받고 나서 조리 시작!!

 

전골의법칙 곱창전골

냄비채로 제공되는데 일회용 냄비가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그냥 받고 바로 조리할 수가 있어서 불만 있으면 손쉽게 조리해 드실 수 있습니다. 

자취생한테는 정말 편한 일회용 냄비인 것 같아요!

불을 올리고 육수를 붓고 끓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중간에 다대기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대창 전골 느낌이 물씬 납니다.

끓이는 과정에서 대창 전골의 냄새와 대창과 고기가 익어가는 과정에서 식욕을 자극하더라고요!

그렇게 끓이면서 기다리다 보면!!~

 

전골의법칙 곱창전골

대창 전골 완성!!!

대창 전골이 있으니 급 소주가 땡겨서 편의점에서 바로 소주를 사왔습니다.

대창전골에 소주가 빠질 순 없겠죠..?ㅋㅋㅋㅋ

먼저 맛본 국물 맛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다는 생각이 먹자마자 들었어요!

야들야들한 대창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소스에 대창을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고 또 국물과 대창을 같이 떠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어떻게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ㅎㅎ

대창을 먹은 후 신선한 채소를 같이 곁들여주면 최고예요!

거기에 만두까지 밥에 올려서 먹어주면 말 다했죠!~~

대창 전골 국물 밥도둑입니다.

밥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밥 위에 국물 사악~뿌리고 대창이나 각종 채소 올려서 먹으면 이게 진짜 밥도둑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대보다 더 만족스러웠던 대창 전골!!

 

 

 

계란찜 부드러우면서 맛있고 밥도 맛있어요~ 대창 전골의 중요한 포인트 음식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무리로 서비스로 받은 라면사리까지 딱!!!

곱창전골의 라면사리는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라면사리가 곱창전골의 맛을 뺏어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심지어 라면사리가 곱창전골의 국물을 조금씩 흡수해서 결국 절반정도 먹고 다 뺐습니다.

 

이게 바로 배달의 꽃 아닐까요???

맛있는 대창 전골 주문해서 소주를 마시며 공포영화까지..!!

 

전골의 법칙 얼큰한 곱창전골에서 주문한 "대창 전골"

다대기를 안 챙겨주신 실수를 친절하게 받아주시며 다시 가져다주시고 또 대창 전골의 맛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배달 맛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청 전골의 얼큰한 국물 맛은 최고였고 안에 들어있는 대창, 고기, 신선한 채소, 만두에 맛있는 육수가 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거기에 공포영화를 보면서 소주 한잔 해주니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정말 대만족이었던 곱창전골 맛집 "전골의법칙 얼큰한곱창전골"  

전골이 드시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이상 전골의법칙 얼큰한곱창전골 식당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