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광주 산책하기 좋은곳 광주호 호수생태원

민웅잉 2022. 6. 8. 12:00
반응형

 

엄마랑 같이 방문한 광주호 호수생태원

엄마는 전에도 방문했었는데,

산책하기 좋은 곳이 있다며

여기로 저를 데려왔습니다.

 

 

광주호 호수생태원이 무등산권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이라네요!!

 

 

안내도입니다.

내부는 정말 넓었습니다.

저희는 지도를 보고 따라 걷기보단

그냥 보이는 길 따라

몸이 이끄는 데로 걸었던 것 같아요 ㅋㅋ

 


꼭 이용시간은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5시 50분쯤 나왔는데 그때 들어가려는 분들도 좀 계셨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6시가 돼도 안에 사람들이 많았는데

5시 50분쯤부터 입장을 제한시키더라고요.

 

우선 맘 편하게 오후 6시까지라 생각하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완동물 동행이 금지이고

음식물은 반입금지입니다.

 

유의사항이나 이용시간은 잘 지켜줘야겠죠??

 

 

 

딱 들어가니 시원한 물을 뿌려주고 있었습니다.

깨끗한 물이니 안심하라는 문구도 적혀있었어요!

 

더운 날에 정말 최고겠죠??

 

저도 더운날에 방문했는데

생태원 내부에 그늘이 많아서

그렇게 막 덥지는 않았습니다.

 

 

중간에 그늘 쉼터라고 해야 하나..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나무들도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꽃도 많이 펴있어서 그런지

숲 냄새가 진짜 진하고 좋았어요.

 

더운 날에 그늘 때문에 그렇게 덥지도 않고

또 새소리 바람소리 등등 자연의 소리를 들으니

진짜 제대로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쭉 걷다 보면 정말 넓은 광주호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정말 한적하죠??

광주에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광주호를 따라 쭉 걸을 수 있습니다.

물 안을 보면서 걸었는데

물고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작은 새들도 많았고,

날씨가 더운 만큼 벌레도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목이 긴 거북이도 봤네요!

사진 찍으려는데 바로 도망가버렸어요 ㅠ

 

 

다람쥐도 발견!!

엄청 작아서 귀여웠습니다.

 

자연을 즐긴다는 말이 뭔지 알 것 같았어요.

생태원은 자연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꽃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이렇게 풀도 이뻐요.. ㅋㅋㅋㅋ

 

사실 갑자기 방문했던 광주호여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막상 와서 거닐다 보니 너무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 그래도 자연에서 힐링하는 걸 좋아하는데

자연의 소리와 시각적 아름다움이

저의 마음을 편하게 만들더라고요.

 

광주 산책할 곳, 힐링하고 싶은 곳,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광주호 호수생태공원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