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주 동물원 동물들 리뷰 2편

민웅잉 2022. 4. 17. 12:00
반응형

1편의 전주 동물원 정보글에 이어

전주 동물원 동물들을 블로그 글에 적어보려 합니다.

 

진짜 귀여운 동물들이 많으니

블로그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정말 넓고 큰 새장.

정말 다양한 새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 새장의 장점은

유리를 통해서 보는 것이 아니라

바로 새들을 볼 수 있어요.

 

이때 한창 새들이 나뭇가지를 입에 물고

둥지를 짓고 있더라고요!!

 

백공작!! 돌연변이라는데

깃털이 흰색으로 정말 깨끗했습니다.

 

위에 왕관을 쓰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완전 왕비 같은 분위기였어요.

 

 

알락꼬리원숭이!

여자 친구가 원숭이 중 제일 귀엽다고 그러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랑 눈 마주친 알락꼬리 원숭이!

 

 

캥거루가 이상하게 누워서 자고 있더라고요.

꼭 집에서 티비볼때 눕는 자세 같지 않나요?? ㅋㅋㅋ

 

 

 

날이 막 풀려서 그런지 동물들이 정말 활발했습니다.

코끼리도 간식을 먹고 있었는데

땅에 떨어진 풀과 대나무를 먹고 있었어요.

코랑 발을 이용해 잘라서 먹는 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코끼리를 정말 가까이서도 보고

또 코끼리가 코로 뭔가를 막 하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코끼리만 15분 이상은 관찰한 것 같아요 ㅋㅋㅋ

 

물론 활발한 동물이 많았지만 예외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마처럼 누워서 계속 자는 동물도 있었어요.

누워서 계속 자는 동물들 중 기억나는 동물은..

늑대, 사자, 호랑이, 캥거루, 수달, 등등..?

 

그래도 대부분 동물들이 활발했습니다.

 

 

전주동물원에는 새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

저는 이 새가 제일 신기했어요.

어떻게 저 부분만 빨갛지??

볼터치한 새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재규어인데 옆칸에도 재규어가 있었어요.

근데 두 마리 전부 한쪽으로 왔다 갔다 반복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약간 동물원 안에 갇혀서 정신 이상이 온건가..

이런 생각을 했네요.

 

재규어뿐만 아니라 곰도 이상증세가 심했어요.

그냥 한자리를 계속 돌더라고요.

 

뭔가 동물들이 불쌍하기도 하더라고요 ㅠㅠ

 

 

 

원숭이들!!
큰 원숭이들이 맨 위에 저렇게 앉아있고

새끼 원숭이들이 밑에서 놀고 있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근데 저 맨 위에 있는 원숭이가 좀 이상한 행동을 많이 하더라고요..

19 얘기라서 직접 가서 확인해보시길....

 

 

타조도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걸을 때 진짜 우아하게 걷더라고요.

뭔가 리듬을 타면서 걷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비둘기들이 몰려있길래 뭐지 했는데

비둘기들이 타조 밥을 먹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귀엽고 인상 깊었던 동물들을 블로그 포스팅에 적어봤습니다.

이밖에도 소, 말, 새, 곰, 호랑이, 사자, 뱀 , 사막여우, 등등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좀 신기했던 게 기린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있고

꽃이 더 이쁘게 핀다면 더욱 이쁠 것 같은

전주 동물원입니다. 

 

 

제가 방문한 4월 2일에는 벚꽃 만개시기인데..

벚꽃이 아직 덜 핀 건지.. 떨어진 건지..

사람은 정말 많았는데

꽃이 좀 아쉬웠어요.

 

이곳이 벚꽃길인데

벚꽃이 피면 참 아름다울 것 같지 않나요??

 

전주동물원 피크닉, 나들이, 동물구경,

아이들 놀아주기 좋은 곳

다양한 장점이 있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전주동물원 놀러 go go~

 

1편에는 다양한 전주동물원에 관한 정보글을 올렸습니다.

밑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꼭 보러 오세요!! ㅎㅎ

 

https://happinesswoong.tistory.com/18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