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주 맛집 >

광주 문화전당역 분위기있는 술집 OBT

민웅잉 2022. 12. 13. 12:00
반응형

광주에 새로 생긴 술집이 있다.

문화전당역 부근

조선대학교 부근

전남대학교 병원 부근

 

바로 OBT!!

사실 간판이 없었고

또 2층에 위치해 있어서

OBT를 단번에 찾을 순 없었다.

 

 

요 입구를 찾았다면 성공이다.

비좁은 계단을 올라가면 OBT 술집을 만나볼 수 있다.

 

 

내부는 신상술집답게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했다.

분위기 있는 카페 같기도 했다.

 

분위기는 완전 내취향.

 

 

메뉴판을 가져다주실 때 아이패드를 가져다준 술집은 처음이었다.

 

어찌 됐던 우리는 4명이서 방문해서

고기국수전골 22000원

골바스 20000원

과 함께 소주를 주문했다.

 

 

 

기본 안주 프레즐과

제주 용암수!!

 

 

고기 국수 전골!!!

이렇게 고기가 수육처럼 나오는 곳은 처음 봤다.

심지어 고기 양도 대박..

 

무엇보다 진짜 맛있다.

국물이 완전 소주 안주

진짜 맛있는 곰탕집에서 먹는 그런 육수 맛이라 놀랐다.

 

고기도 진짜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맛.

 

완전 최고다.

OBT에 또 온다면 고기국수전골은 다시 시킬 거다.

 

안주를 먹다 보니 술이 진짜 술술 들어갔고,

 

중간에 국수를 넣어주시는데

취해서 국수 사진을 못 찍었다... ㅋㅋㅋ ㅠㅠ

 

육수가 맛있다 보니 국수도 존맛!

 

 

골바스!!

골뱅이가 완전 큰 생골뱅이였다.

 

싱싱한 골뱅이라는 게 느껴졌고,

완전 통통한 골뱅이가 입안에 들어가니

골뱅이의 향이 가득 차며 정말 맛있었다.

 

새우는 약간 작은 새우여서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간이 적절하니 맛있었고

골뱅이가 무엇보다 대박이었다.

골뱅이가 너무 맛있다 보니까 급 골뱅이탕이 먹고 싶어 진...

 

 

 

너무 맛있는 안주랑 먹다 보니

소주를 왕창 먹어서 그런지

 

버팔로윙과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다 ㅎㅎ

 

 

기대 많이 안 하고

새로운 술집이 생겼다 해서 가본 건데

정말 만족스럽게 술을 마신 것 같다.

 

이 술집 진짜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해...

 

사장님한테 진짜 맛있다고

근데 왜 이렇게 손님이 없냐고 여쭤보니

홍보를 아예 안 했다고 한다.

심지어 간판까지 없으니 ㅠㅠ

 

꼭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이런 술집 가서 맛있는 안주에 술을 마셨으면 좋겠다.

분위기도 좋은데...

 

나는 문화전당역이 집과 좀 거리가 있어서

자주는 못 오지만 이곳에 오게 된다면

무조건 재방문할 생각이다.

 

문화전당역, 조선대 부근 술집을 찾고 있다면

OBT 완전 추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