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천 맛집 >

60계치킨 크크크치킨, 고추치킨 솔직리뷰

민웅잉 2023. 1. 29. 12:00
반응형

이 글의 60계 치킨은 대천해수욕장점입니다.

다른 지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0계치킨은 요기요나 배민에서 배달할인이 없는

그런 치킨집이죠??

그래서 60계치킨 맛있는 거 알면서도

시켜 먹지 못했던 치킨집...

 

딱 대천해수욕장 가니까

60계치킨이 보였고

고민도 없이 안으로 들어가

오랜만에 60계 치킨의 치킨을 먹어보게 됐습니다.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

해수욕장까지 와서 치킨을 드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네요.

 

 

신기했던 점.

윙만, 봉만, 다리만 고를 수 있다는 점!

 

저희는 4명이서 크크크치킨과

60계치킨의 대표치킨인 고추치킨을

뼈로 각각 한 마리씩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죠...?

크크크치킨 21900원

고추치킨 21900원

 

가격은 다른 지점과 다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치킨만 먹기 아쉬워

생맥 2700cc도 주문했습니다.

 

 

 

과자랑 치킨무 나와주고~

 

 

맥주 2700cc 대박~~

엄청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맥주가 맛없을 리 있나~

 

이제 본격적인 치킨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크크크치킨.

 

정말 만족스러웠던 치킨입니다.

고추치킨이랑 완전 다른 느낌의 치킨이었어요.

 

겉이 진짜 바삭합니다.

그리고 뭔가 크리스피치킨을 먹는 느낌.

간도 적절하고 겉은 바삭하니 속은 부드러운

딱 맛있는 치킨의 정석.

 

다른 비슷한 맛의 치킨이 있나 생각을 해봐도

비슷한 치킨이 생각이 나지 않네요.

그 정도로 독자적인 맛!

 

그리고 먹다 보면 알게 모르게 빠져드는 맛이었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도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새콤한 크크크소스랑

달콤한 콘마요소스라네요.

 

뭘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치킨의 향과 바삭함이 콘마요소스랑 더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맛있었던 크크크치킨이었어요.

블로그 글을 적으면서도 또 생각나는 그런 맛이네요..

 

 

고추치킨!

60계 치킨의 대표 치킨이죠.

 

매콤한 간장소스가 잘 어우러진 치킨.

바삭함은 기본이고 너무 맵지 않으며

고추향이 너무 잘 어울리는 고추치킨.

 

양이 적었던 건지..

너무 맛있었던 건지..

4명이서 2마리랑 맥주 2700cc를 다 먹었네요.

( 나만 잘 먹는 편... )

 

크크크치킨과 고추치킨은 워낙 다른 느낌의 치킨이라

뭐가 더 낫다 고를 수는 없지만

한 가지 확실히 말할 수 있겠네요.

 

고추치킨 크크크치킨 둘 다 강추입니다.

둘 다 너무 맛있어요.

 

다른 치킨집보다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다음에 다른 지점에서 또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