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천 맛집 >

대천 해수욕장 진주빛조개구이 솔직리뷰 무한리필이라며...

민웅잉 2023. 2. 9. 12:00
반응형

대천 해수욕장 앞엔 조개구이 집이 정말 많다.

사실 맛집을 검색하기보단

앞에서 더 나은 조건을 찾아 ( 호객행위 많음 )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럼에도 내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어떤 글에서 현지인 맛집이라는 글을 봤다.

현지인 맛집이면 또 못 참지.

 

 

나는 대천 해수욕장에서 많은 조개구이 식당을 가봤다.

소주 4병도 공짜로 받아봤고,

조개구이만 무한리필인데 회를 서비스로 받은 적도 있다.

 

여기는 진짜 아무 조건 없이 안으로 들어갔다.

 

 

우리는 모듬조개구이를 먹으려 했다.

하지만 공통에 있는 산낙지, 멍게, 소라 등등이 안 나온다고 한다.

 

아니 전에 갔던 조개구이집에서는 인당 3만 원에

전부 다 챙겨주고 심지어 서비스도 회로 나왔었는데...

그래도 온 김에 먹어보잔 생각으로 활어회+조개구이 세트 4인을 주문했다.

 

 

조개구이만 주문하면

간장게장, 전복, 옥수수콘, 비트피클, 삼겹살

번데기, 파전, 미역국, 치즈, 야채양념장이 나온다.

 

다른 식당과 별 차이는 없다.

오히려 다른 곳보다 안 나오는 편이다.

 

 

새우, 간재미무침, 소라, 멍게

나쁘지 않았던 음식들

 

 

 

번데기,  비트피클, 게장.

 

게장은 진짜 별로다.

게장집에서 파는 게장이랑 차원이 다르다.

뭐 기대는 하지도 않았다.

 

 

김치전은 아무도 안 먹었고,

옥수수콘은 맛있게 먹었다.

 

 

산낙지.

낫베드.

 

 

 

냉동삼겹살.

안 좋은 고기라는 걸 먹어보면 확 알 수 있다.

이런 고기는 다른 조개구이집도 똑같다.

근데 뭐 나름 맛있게 먹었다.

고기가 맛이 없을 수가 있나

 

 

 

조개구이.

확실히 비주얼은 제일 좋다.

조개구이가 이렇게 이쁠 줄이야..

 

다른 식당과 비교해도 비주얼은 제일 좋다.

치즈도 가득이고,

다양한 조개가 나온다.

 

참고로 다른 조개구이집에서는 치즈를 더 달라고 하면

그냥 서비스로 주셨었는데

여기서는 추가금액을 받는다.

 

초반에 치즈를 가득 뿌려서 주긴 하지만..

 

그리고 조개 위에 뿌려진 소스도 나름 괜찮았다.

 

 

기본반찬이나 서비스에서 실망스러웠으나

조개구이는 맛있어서 좋았다.

 

소스도 맛있어서 조개구이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고.

조개구이도 싱싱하고 맛있었다.

 

여기서 별로였던 점.

치즈가 이렇게 조개 위에 뿌려서 나오다 보니

굽다 보면 치즈가 불판 위에 흘릴 수 있다.

 

흘리면 바로 치즈가 붙어버리고 타는데

탄 냄새가 진짜 심하다.

 

조개구이 평 정리

 

전반적으로 조개구이 맛은 좋고,

비주얼도 너무 좋다. ( 딱 인스타용 )

 

하지만 

치즈 한번 흘리면 탄냄새가 너무 지독하다.

( 판 바꿔달라 해도 안 바꿔줌 )

 

최악이었던 점

 

조개구이를 맛있게 다 먹고,

리필을 요구했다.

 

근데....

4명인데 리필해서 주는 조개양이 한 8개??

뭐 그럴 수 있지 그냥 먹었다.

 

다 먹고 또 리필하려고 키조개만 부탁했다.

 

근데 딱 2개?????

 

그래서 상냥한 말투로 좀 더주실 수 있나요??라고 부탁했다.

근데 그냥 대답도 안 하고 무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조개구이 무한리필 써놓지 말던가 ㅋㅋㅋㅋ

 

참고로 다른 조개구이집 갔을 때 이런 적 한 번도 없었다

많이 주면 많이 줬지.

서비스 진짜 조개구이집만 비교해서가 아니라

모든 서비스직종을 포함해서 별로인 거 탑3

 

 

회는 광어회가 나온다.

광어회는 싱싱하니 맛있었다.

 

석화도 나오는데

굽는데 오래 걸리고,

까는 것도 어려워서 별로였다.

 

그리고 매운탕.

말 안 하면 모른다.

매운탕을 꼭 달라고 말해야 한다.

 

매운탕 근데 그렇게 맛있지도 않다.

서해수산에서 5천 원 주고 주문한 매운탕이

훠어어어얼씬 맛있다.

 

리뷰 요약

 

서비스 최악.

 

일하시는 분들 불친절.

 

가격대비 다른 조개구이 집이 훨씬 잘 나옴.

( 더 싼 가격에 소주 4병 서비스로 받았었고,

구성도 더 잘 나왔던 식당 많습니다. )

 

광어회랑 조개구이는 싱싱하니 맛있음.

but

치즈가 불판에 붙어 탄 냄새 심함.

 

진짜 최악이었던 거.

무한리필집인데 조개 리필 요구하면 진짜 조금줌.

그래서 더 달라고 하면 걍 무시함

 

제가 블로그 글을 적으면서 혹평을 적은 적이 거의 없습니다.

근데 여기는 그만큼 많이 실망스러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