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라도 광주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우치공원 / 우치동물원

민웅잉 2021. 4. 4. 17:23
반응형

광주 북구 우치로에 위치한 우치공원/우치동물원!

( 3/28에 방문하여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ㅠㅠ)

현재 벚꽃이 떨어질 즈음이라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꽃들도 피어나고 있는 시기라

벚꽃과는 다른 감성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주말에 방문하였고, 날씨는 흐리지만

비가 오고 난 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이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꽉 차있어서 가나다라마바사 이렇게 주차장이 쭉 있는데

바까지 갔던 것 같네요

오후 15시쯤에 사람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큐알코드를 찍은 후 입장 가능합니다.

동물원은 입장료가 무료이니 정말 좋죠??!!

 

 

입장을 하면,

패밀리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편도로 인당 1000원입니다!!

 

패밀리 열차는 정말 편하긴 하지만,

여유를 즐기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걷고 싶은 분들에게는,

산책길로 산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동물원 정문까지는 850m!! 충분히 걸을만하지 않나요??

참고로 열차를 타고 내리셔도 조금 걸어야 합니다!!

 

오리 보트장이 있는데,

요즘은 운행을 안 하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벚꽃이 지고 있는 터라,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이뻤답니다.

아이들 데리고 오신 가족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이 길을 가면서 이쁜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가니,

우치동물원으로 가는 시간은 더더욱 오래 걸렸답니다.

 

정말 평화롭지 않나요??

여기서 돗자리 피거나,

사진에 보이는 가벼운 텐트 하나 펴서 피크닉 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들도 데려오시면 아이들 뛰어 놀기 정말 좋겠죠!!

운동도 시키고!!

 

비눗방울 장난감으로 놀고 있는 아이들이 많아서

지나가다 보면 비눗방울이 제 눈 앞을 지나가는데,

저까지 괜히 어렸을 때로 돌아간 것만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산책길로 가다 보면 이렇게 캠핑장도 보이는데,

사람들이 캠핑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도 경험담을 알려줬는데

너무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밖에서 고기도 구워 먹고 편하게 쉬고 오기 좋다고 강력 추천해줬습니다.

저도 나중에 우치공원 캠핑장에 여유 즐기러 가볼 생각입니다 ㅎㅎ

 

저희를 반겨주는 관람차!

산책길이 끝나면 이렇게 관람차가 딱!!

보면서 관람차도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성인 한번 타는데 6000원...? 

바로 포기했습니다 ㅎㅎ

 

짧지만 길었던 산책길을 걷고 드디어 우치동물원 / 우치공원 도착!!

들어오자마자 호랑이 모형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주변엔 아이들이 진짜 너무 많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애기들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그만...

"아 나도 애기 때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우치동물원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또한 동물들은 얼룩말, 캥거루, 하마, 코끼리, 기린,

조류, 무플론, 해양동물, 원숭이, 재규어, 사자,

호랑이, 들소, 곰, 사슴, 파충류, 등등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동물원에 가면 동물들이 신기한 행동을 하고 있을 때가 제일 재밌더라고요!

사진으로 담진 않았지만 불곰은 계속 쇠를 핥고 있었고,

알락꼬리 원숭이는 햇빛을 온몸으로 저러고 받고 있더라고요

진짜 왜 저러나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다들 활발하게 움직이다가 갑자기

똑같이 이렇게 자세를 취할 때 그 순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애들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통 날 좋은 오후에 방문하게 되면,

동물들이 생각보다 활발하더라고요!

뭐 제가 방문할 때마다 사자나 호랑이처럼 자고 있는 동물은 항상 자고 있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동물들이 정말 활발했고 

재밌는 장면도 많이 봤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몰려있는 곳이면 동물들이 활발한 곳이에요!

 

사람들이 당근이나 음식을 준비해서 오시는데,

동물원 측에서는 절대 주면 안 된다고 강조를 하는데도,

여전히 가져와서 음식을 주고 계시더라고요.

뭐가 맞는진 모르겠지만..

동물원에서 지양하는 행동은 피하는 게

동물들에게도 좋지 않을까요??ㅎㅎ

 

마지막 동물 사진은??

 

미어캣인데요!! 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너무 웃깁니다.

사람들한테 반응도 은근히 잘하고,

사진 찍는데 갑자기 오른쪽 사진처럼 저러고 있어서,

"사진 한번 찍어봐라"이러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

 

이렇게 동물 사진들을 보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지 않나요?

귀여운 동물들도 정말 많고

으리으리한 동물들도 많아서,

남녀노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먼 얘기지만, 저도 제 자식이 생긴다면,

동물원에 정말 자주 방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광주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우치공원 / 우치동물원

 

아이들뿐만 아니라 데이트 코스, 친구랑 우정여행, 등

다방면으로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돈도 많이 들이지 않고,

아이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으며,

주차장도 정말 넓어 주차 문제도 없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치동물원 / 우치공원은 정말 넓어 산책하기도 좋고,

피크닉 하기도 좋으며,

동물들을 보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우치동물원 / 우치공원 정말 좋습니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