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네오피자 동작구점] 치킨바베큐/고구마 반반피자 솔직리뷰

민웅잉 2021. 5. 17. 15:22
반응형

 

항상 요기요를 즐겨 썼지만,

오늘은 배민의 네오피자 4000원 할인이

눈에 딱 들어온 날!

 

배민에서 네오피자 4000원 할인을 자주 봤지만,

드디어 먹어보게 됐네요.!

 

반반피자 16000원인 중 사이즈를 고른 후,

반반피자의 두 가지 맛을 고르면 됩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좋아하시는 피자를 고르면 되는데요!

정말 다양한 피자의 종류가 있죠!

피자를 고를 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뭘 먹어야 맛있을까...

맘 같아서는 불닭피자가 가장 먹고 싶었지만

굳이 1000원을 추가해서 먹고 싶진 않았고,

가장 끌렸던 치킨바베큐피자와

고구마피자를 안 먹은 지 오래돼서 먹고 싶은 맘에

고구마피자까지 추가하여 반반피자 선택 완료!!

거기에 소스나 피클 등을 추가할 수 있는데,

갈릭소스 필수 아니겠습니까?!

갈릭소스까지 추가해서 주문 완료!

 

반반피자(중) + 갈릭딥핑소스 16500원!

4000원 배민 할인으로 12500원!

 

참고로 갈릭소스 하나는 기본으로 나오더라고요.

총 두개가 왔습니다.

 

배달 드디어 도착!!

 

피자와 소스팩이 같이 오는데,

소스팩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핫소스와 파마산골드, 갈릭딥핑소스 2개 ( 1개 추가 )

네오 요거트드레싱소스, 피클, 비닐장갑까지!!

비닐장갑의 세심함에 반했네요.

손님을 배려하는 하나하나가 인상이 깊게 남죠.

 

네오피자는 무엇보다 많은 종류의 소스를 챙겨주시더라고요.

소스 관련해서는 부족한 게 전혀 없는 네오피자였습니다.

 

피자에 핫소스나 파마산치즈가루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고,

거기에 요거트드레싱소스까지 찍어먹으면 최고!
마무리로 빵 부분은 갈릭딥핑소스 찍어먹으면 한 조각 순삭!

 

 

 

네오피자의 반반피자!!!!!

치킨바베큐와 고구마!!!!!!
비주얼 보자마자 " 와 대박 "이 먼저 나오더라고요.

네오피자 유독 맛있어 보였습니다.

 

우선 치킨바베큐피자!

정말 맛있어요.

소스면 소스 치즈면 치즈

거기에 안에 들어있는 치킨살까지

그냥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대박 맛있어요.

 

고구마피자는 피자스쿨에서 자주 먹었지만,

네오피자는 피자스쿨과 다른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피자스쿨은 진한 고구마 맛이면

네오피자는 고구마가 진하지 않지만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며

고구마 맛이 나는?? ㅋㅋㅋㅋ 표현이 어렵네요.

결과적으로는 고구마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으로는 진짜 부족한 게 전혀 없는 피자였습니다.

하지만!!!

 

 

피자 조각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잘라주실 때 조금만 더 신경 써주셨으면 ㅠㅠ

같이 먹는 친구랑 어떤 조각 먹을지

서로 물어보고 먹어야 하는 상황이 만들어져 괜히 민망한..

크기 조각 차이가 나도 너무 차이가 나더라고요.

이러한 점이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아쉬운 점은

양이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안에 재료가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써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16000원의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살짝 아쉬운 느낌??

다음에 네오피자를 시켜먹고 싶을 때도,

할인을 하지 않으면 16000원을 주고 주문을 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양이 좀 아쉽더라고요.

 

 


네오피자 동작구점 고구마/치킨바베큐 반반피자!

풍부한 소스와 비닐장갑의 세심함이 너무 좋았고,
고구마피자, 치킨바베큐 너무 맛있어서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좀 아쉽고,
조각의 크기가 다른점이 아쉬웠네요.

하지만 할인을 받은 네오치킨이기에
저는 너무 만족을 하고 먹은 네오치킨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