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후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리뷰

민웅잉 2022. 2. 3. 10:16
반응형

 

넷플릭스 인기 영화 추천으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순위에 올라있었다.

제목은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네이버 평점 관객수 20만명에 8.75였다.

왓챠 평점은 2.9만명에 5점만점 3.8

생각보다 괜찮은 평점이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짱구를 어렸을 때 재밌게 본 기억으로

편하게 볼 영화로 짱구 극장판을 보기로 결정했다.

 

 

짱구 극장판을 보니 사람들이 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다.

유치하다, 촌스럽다 이런 느낌은 전혀 없었고

오히려 조금 유치한 부분이 어이가 없어서? 웃기고

뭔가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짱구는 친구들한테 정말 무덤덤하구나..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했는데

영화를 보면서 짱구는 긍정적으로 무덤덤하게 누군가를 생각하고 챙기는 모습이 좋았다.

그리고, 짱구 가족은 어딘가를 갈 때 항상 가족은 하나다 라는 말과 함께 같이 이동한다.

이 영화도 그렇다.

제목이 이사 이야기이다

바로 멕시코로 짱구 가족은 이사를 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짱구 가족이 다 함께 이동하는 장면에서

뭔가 따뜻한 장면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막 엄청 재밌다는 생각보다는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보기 좋다.

그리고 나는 영화 볼 때 웃긴 장면도 잘 웃지 않아서

코미디를 싫어하는데

이건 코미디보다 더 재밌는 건지 모르겠는데

나는 몇몇 부분에서 어이가 없어서 웃겼다.

짱구의 행동이 뭔가 정말 유치하면서 나를 웃게 만들었다.

 

 

흔히 티비에서 하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랑은 달랐다

정말 한 편의 영화를 본 느낌이다.

이처럼 스토리 구성이 잘 짜여 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짱구 극장판 영화 한 편을 봤다.

내용도 괜찮고, 감동도 어느 정도 있고

구성도 좋고, 재미도 있었다.

기대도 안 하고 본 영화인데

영화 시간 104분이 훌쩍 지나갔다.

 

이 영화를 보고 

가끔 아무 생각 없이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를 보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이 영화를 

어른, 어린이 가릴 것 없이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