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후기

넷플릭스 스릴러 추천 < 패닉룸 > 솔직후기 스포x

민웅잉 2022. 2. 5. 10:47
반응형

 

네이버 평점 - 관객수 50명 , 평점 7.58

왓챠 평점 - 관객수 14.9만명 , 평점 3.5

( 왓챠 평점 3.5면 좋은 편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를 찾다가

패닉룸이라는 영화를 찾게 됐다.

 

리뷰를 보니 평이 호불호가 갈리는 듯했으나,

재밌다는 평도 많아서 보기로 결정했다.

 

출처 : 네이버영화

 

개봉 - 2002년 6월 21일

 

옛날 영화라 그런지 CG가 좀 허접했다.

CG를 감안하고 본다면 나쁘지 않다.

특히 불 CG를 보고 세상이 많이 발전했구나를 느꼈다.

 

스토리나 다른 면에서는 전혀 옛날 영화 같은 느낌은 없었다.

오히려 지금 나와서 CG만 최신으로 바꾸면 더 영화가

괜찮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출처 : 네이버영화

 

 

사진에 보이는 공간이 패닉룸이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해보자면,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누군가 집에 침입하고

주인공은 그걸 알아채 패닉룸으로 피신하고,

그 안에서 도둑들과 싸우는 내용이다.

 

도둑들 3명이 각자 캐릭터가 다른데,

그 캐릭터에 점점 몰입되고

계속되는 스릴감이 좋았다.

 

연기력도 좋았고

나름 스토리 구성도 좋았다.

 

 

나는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정말 괜찮았다.

계속되는 스릴감에 영화 시간 110분이 훌쩍 지나갔다.

 

좀 더 과장해보자면,

나 홀로 집에 어른판을 보는 느낌이었다.

 

스릴러 영화를 좋아해서

넷플릭스에서 재밌다는 스릴러는 대부분 봤는데,

요즘 너무 볼 것이 없었다.

 

그렇게 찾은 패닉룸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고

보는 내내 집중을 끊을 수 없었다.

 

나홀로집에와 같은 부류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이 영화를 꼭 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넷플릭스 스릴러를 찾고 있는 분들도

한 번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인 것 같아서 

추천이 조심스럽지만 나는 나름대로 좋았다.

 

평점을 줘보자면

5점 만점에 4.5!!

내가 스릴러를 판단하는 기준은

내가 이 영화에 얼마나 몰입할 수 있냐인데

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하고 빠져들었기 때문에

4.5라는 평점을 주고 싶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