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투존치킨 어니언파닭 3가지맛 솔직리뷰

민웅잉 2022. 9. 22. 12:00
반응형

( 본 포스팅은 투존치킨 전북대점으로

다른 지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무슨 맛을 시켜야 할지 고민하다

그냥 리뷰 많은 치킨을 주문하자고 다짐했다.

 

우선 사이즈가 중과 대가 있는데

가격차이가 3천원이기도 하고

남기더라도 다음날에 먹을 수 있으니까

대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투펀치반반반까지 먹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웠고

그래서 고른 치킨은 바로 어니언파닭 (대) 였다.

 

다른 지점은 몰라도 내가 주문한 전북대점에서는

리뷰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나는 1번 게다리튀김 3개를 선택했는데

게다리튀김 엄청 맛있다.

리뷰이벤트는 꼭꼭 참여하기!!

 

 

내돈내산!

4000원 요기요 할인 중이니까 할인받아주고~

양념보단 좀 더 화끈한 치킨을 먹고 싶어

1000원 더내고 눈물 소스로 변경했다.

 

그렇게 총 21900원 결제~

 

 

 

박스 포장지가 정신없이 되어있다.

투조니를 찾아라!!

누가 이걸 찾고 있을지 나름 궁금했다 ㅋㅋㅋ

 

귀여운 박스 포장!!

 

 

디게 맛있어 보이는 치킨

어니언치킨, 눈물소스매운양념치킨, 오리엔탈파닭 총 3가지맛이다.

 

그리고 오리엔탈 파닭 치킨 위엔 리뷰이벤트로 받은 게다리튀김 3개가 올려져 있다.

 

다양한 소스까지!!

 

세부적인 솔직리뷰 시작~~

 

 

소스는 총 4가지이다.

어니언 드레싱과 어니언 이탈리안 드레싱은

어니언 치킨에 뿌려먹으면 되고

파닭소스는 파닭치킨에

슈슈소스는 매운양념치킨에 뿌려먹으면 된다.

 

 

먼저 어니언치킨위에 어니언 1번소스를 뿌린다.

뭔가 비주얼은 그렇게 좋진 않다.

 

 

 

나는 어니언 1번 소스만 뿌려진 치킨을 먼저 맛보고 싶어서 먹다가

어니언 소스 2번까지 뿌려서 먹어봤다.

 

그냥 어떤 걸 뿌려먹어도 맛있다.

 

어니언치킨에서 놀랐던 점은

양파 양이 진짜 많다.

그리고 소스도 정말 잘 어울렸다.

거기에 순살치킨이 바삭하니 정말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정신없이 먹고 있었다.

 

내가 맛봤을 때 확실히 투존치킨은

순살치킨을 닭다리살로 만드는 게 맞다.

이유는 속이 진짜 부드럽기 때문이다.

 

 

게다리튀김을 어니언소스랑 양파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이것도 끝내준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게다리튀김!!

이걸 서비스로 준다니 혜자다.

 

 

원래 양념치킨인데 눈물소스로 변경해 매운치킨이 됐다.

일단 내가 원하는 그 맵기였다.

다른 매운 치킨보다 약간 매운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다음날에 속이 쓰리고 그런 정도는 아니었다.

 

 

그래도 중간중간 매워서 콜라가 필수적이었다.

 

 

너무 맛있어서 소스 뿌리는 걸 까먹고 있다가

뒤늦게서야 게다리 튀김까지 올려 슈슈소스를 뿌렸다.

확실히 소스를 뿌려야 좀 더 맛있었다.

 

게다리 튀김을 매운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것 또한 기가 막혔다.

 

그리고 혼자서 어니언치킨과 눈물소스치킨을 먹으려 했는데

두가지맛 치킨을 혼자 다 먹기에는 진짜 배불렀다.

결국 소스를 이미 뿌려서 다음날 먹을 수도 없는 치킨을 남기게 됐다.

확실히 양이 많다는 것 또한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양념순살치킨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매운 걸 좋아하는 분들은 꼭 눈물소스로 바꿔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진짜 딱 맛있게 매운 그 맛이다.

다음에도 주문하면 눈물소스 변경은 필수적으로 할 것 같다.

 

이제 다음날에 먹으려고 남긴 오리엔탈파닭을 냉장고에 잘 보관했다.

 

 

 

파는 용기에 따로 담아져 배달된다.

 

어제 먹다가 남은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후

파와 파닭소스를 부었다.

 

 

파채 양이 진짜 많아서 놀랐다.

치킨이 다 가려질 정도....

 

 

그래서 약간 뒤적거렸다.

다음 날에 먹은 치킨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다.

특히 파채소스랑 파가 치킨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

 

총평

 

완전 만족스러웠던 치킨이었다.

세가지 맛 전부다 만족스러웠고

치킨 자체도 정말 맛있는데

소스까지 맛있으니 더할 나위 없다.

 

또 서비스로 맛있는 게다리튀김까지!

치킨 위에 올려먹을 양파와 파채 양도 대박.

치킨 양도 대박.

 

안 드셔 봤다면 꼭 드셔 보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