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배달 맛집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솔직리뷰

민웅잉 2023. 4. 25. 12:00
반응형

( 본 리뷰는 도미노피자 청주가경점에서 먹은 피자 후기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지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늘은 한 달에 한 달 있는 도미노피자 먹는 날.

한 달에 한번씩 꼭 먹는 이유는??

 

 

한 달에 한번 있는 KT 멤버십

VVIP 혜택 때문!!

 

무려 3만 원이나 할인!

( 4만 원 이상 결제, 방문포장 시 )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여기서 유용한 정보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세트메뉴를 보고

그 메뉴를 달라고 전화로 주문했는데,

그 메뉴는 할인이 들어가 있는 메뉴라

중복할인이 안 되어,

따로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가격이 49000원........

한 달에 한번 먹는 거니까

그냥 먹자는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49000원에서 30000원 할인받고,

19000원으로!!!~~

 

49000원 세트 메뉴 구성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 착볼파스타? + 콜라입니다.

 

 

도미노 피자 포장지에

광고가 있네요!!

슈퍼마리오 영화!

 

 

피클과 콜라 1.25L

 

 

 

기본 구성인 갈릭디핑소스 2개와 핫소스 2개!

 

 

짠!

파스타까지~~

 

제가 전화주문할 때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파스타 종류를 보니까 치볼파스타밖에 없더라고요.

그럼 이게 치볼파스타겠죠..?

 

치볼파스타는 다른 지점과 비주얼이 조금씩 다른 부분도 있더라고요.

 

어찌 됐던!

파스타 맛은 어땠냐고요??

 

 

가장 최근에 먹었던 비슷한 파스타가

다사랑치킨 치즈오븐스파게티,

그리고 한스델리의 오븐스파게티가 생각이 나네요.

 

그냥 다른 곳의 치즈오븐스파게타와 비슷한 맛입니다.

도미노만의 특별함은 찾지 못했네요.

 

뭔가 파스타라고 해서

다를 줄 알았는데 오븐스파게티랑 면발이나

소스맛 다 똑같았습니다.

 

물론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소에도 좋아했기 때문에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 ^^

 

 

드디어 메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역시 비싼 만큼 맛있긴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들어있는 재료가

정말 좋은 재료란 것은 먹어보면 느낍니다.

 

새우도 진짜 통통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우 말고도, 모든 재료가 저렴한 피자집과는 달랐습니다.

뭔가 고급스러운 맛이랄까?

 

여기서 보이시는 파인애플!

피자에 파인애플 들어있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참고하세요!

 

모든 재료가 좋고, 맛있는 건 사실입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이름답게 새우도 정말 맛있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치즈가 좀 적다??라는 느낌과

할인이 없었다면 이 가격으론 절대 안 먹었을 것 같은...

 

저는 가성비와 모든 면을 따져봤을 때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추천드리고 싶진 않고요..

뉴욕오리진을 먹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리뷰이고, 지점마다 맛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ㅎ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