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포항 맛집 >

포항운하 카페 추천 < 감태 > 솔직리뷰

민웅잉 2022. 10. 24. 12:00
반응형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포항운하 카페 감태.

 

 

포항운하관 바로 옆에 있는 감태.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스타 갬성 뿜뿜이네요!!!

 

작년에 지어진 감태 카페.

사장님께서 따로 홍보를 안 하셨는데도

블로그나 사람들 입소문으로

손님들이 종종 방문한다고 합니다.

 

 

화요일은 휴무이고

평일과 주말 운영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사장님께서 상권분석을 하다가

이곳을 보고 맘에 들어서 고민도 없이 바로 계약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감태란 카페가 탄생했죠.

 

하지만 나름 포항 지역 특성상

침수피해가 심한데,

최근 태풍으로 많은 피해를 보셨다고 해요. ㅠㅠ

 

 

메뉴판입니다.

동그라미 쳐져있는 게 추천 음료인데요!

 

저는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7명이서 방문해서 각자 주문한 음료들!

 

 

제가 주문한 바닐라빈 라떼.

아인슈페너 같은 느낌의 라떼였습니다.

 

제가 놀랐던 것은

매장 분위기도 정말 좋은데

바닐라빈 라떼 왜 이렇게 맛있어??

저번에 부산에서 이거랑 비슷한 라떼를 먹었었는데

7천 원인가 8천 원이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심지어 5천 원....??

완전 만족스러웠던 라떼 맛과 가격.

 

 

나름 갬성에 신경 쓰신 사장님.

제 취향저격에 성공하셨습니다.

카페 이런 분위기 너무 좋잖아.

 

 

 

아 왜 이런 카페 우리 집 앞엔 없냐고...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딱 mz세대 취향 저격 카페.

 

 

마당도 나름 꾸미려고 노력하신 사장님.

사진 잘 찍으면 인생 샷 각?

 

 

옥상도 한번 올라가 봤는데요.

옥상은 텅 비어있네요.

그래도 날 좋은 날 저기 앉아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옥상을 좀 더 꾸미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 욕심이겠죠? ㅋㅋㅋㅋㅋ

 

 

감태카페 추천받아서 가긴 했는데

사실 기대 안 했거든요.

카페가 뭐 좋아봤자겠어?라는 생각이었는데

완전 내 생각을 뒤집어버린 감태카페.

 

 

서비스로 주신 것.

이게 카스테라..? 어쨌든 저는 이런 거 처음 먹어 봤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건데 이건 또 왜 이리 맛있어....??

 

분위기 완전 취향저격

바닐라빈 라떼 왜 이리 맛있어?

그리고 가격은 또 왜 착해??

 

괜히 사장님이 홍보를 안 해도 사람이 알아서 찾아오는 게 다 이유가 있다니까요.

제가 대신 홍보해드리고 싶을 정도.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시고

 

진심으로 우리집 앞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포항운하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진짜 꼭 방문해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