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포항 맛집 >

포항 효자동 곱창전골 맛집 < 효자동곱닭 > 솔직리뷰

민웅잉 2022. 10. 28. 12:00
반응형

포항 맛집을 찾다가

네이버 평점이 4.8인 효자동 곱닭을 발견!

 

바로 먹으러 가봤습니다.

 

 

평점이 엄청 좋아서 손님이 가득 차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없어서 놀랐던..

(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

 

 

저희는 4명이서 방문해서 곱창전골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제 기억엔 3인분인데 4인분일수도 있습니다 ㅠ 기억이 안나용 ㅎㅎ )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는데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네요!

점심시간에는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지만

저녁에는 아쉽게도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ㅠ

 

그래서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추가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사진에 오른쪽 위에 있는 건

다진 고추인데요.

저걸 소스에 넣으면 소스를

매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콘 저거 맛있어서

두 번은 리필한 듯..? ㅎㅎ

 

 

바로 이 간장소스예요!!

참기름 아닙니다!! ㅋㅋㅋㅋ

 

소스 맛도 굿굿!

 

 

라면사리와 공기밥!

공기밥 양이 두 명이서 먹기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

비주얼은 합격!

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옆에 모래시계가 있는데

끓을 때 모래시계를 돌리면 됩니다.

 

중간에 라면사리까지 넣어주고!

 

 

대박 맛있어 보이죠!!

진짜 맛있었습니다.

 

중간맛 그냥 약간 매운 정도였습니다.

많이 안 매워요!

우삼겹이랑 곱창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고

국물이 개운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국물 먹고 나니 소주를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소주랑 같이 먹으니 더욱 최고 ㅋㅋㅋㅋ

 

육수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합니다.

 

우삼겹이랑 곱창 양도 은근히 많아요.

그리고 질도 좋았어요!!

 

괜히 맛집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집 앞에 있었다면 가끔씩 방문했을 정도로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맛 좋고 소주 안주로 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