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항 여행 철길숲 솔직리뷰

민웅잉 2022. 11. 3. 12:00
반응형

< 포항 철길숲 >

요즘 포항에서 mz세대의 더 많은 유입을 위해

포항에서 밀고 있는 관광지 바로 철길숲!

방문 전에 서칭을 안 하고 갔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했다.

 

 

철길숲 길이 쭉 있다.

그리고 바닥에 철길이 있다.

 

내가 본 철길숲은 딱히 뭐 없다.

그냥 조금씩 철길숲만의 느낌을 낸 정도?

 

우선 관광객이 많다는 느낌보단

현지인들이 많은 느낌이었다.

실제로 저녁에 방문해보면

강이지랑 산책하시는 분들

운동하는 분들이 진짜 많다.

 

 

나는 한번 쭉 걸어봤다.

 

길이 진짜 길었다.

끝이 없는 느낌..

 

 

가다가 뭐 불의 정원이 있길래 가봤다.

( 사진은 불의정원 아님 )

그냥 안 꺼지고 계속 켜져 있는 불이 있다.

진짜 불이 있어서 오히려 어이없었던 ㅋㅋㅋㅋㅋ

 

가다가 음악분수광장도 있는데

분수가 나오고 있진 않았다.

 

그리고 뭐 중간중간 꾸며놓은 작품?이 은근히 많다.

그냥 지나가면서 볼만한 정도?

 

 

 

나는 포항에 2주 거주하면서 철길숲을 4번 방문했다.

2번은 운동하러 나왔고

1번은 산책

1번은 철길숲 고깃집 방문.

 

참고로 철길숲 옆에 철길자갈구이 식당이 있는데

고기 맛이 숯불이나 일반 불판에 구워 먹을 때랑 완전 다르다

존맛... 한번 알아보시길!!

( 제 블로그 글에도 올라가 있습니다 ^^ )

 

왔을 때 느낀 점은

우와 운동하기 좋다.라는 생각밖엔..

길이 엄청 기니까 쭉 뛸 수 있다.ㅋㅋㅋㅋ

그리고 운동하는 사람들 많아서

같이 운동하는 느낌!!

 

뭐 솔직히 볼게 많다?

관광객이 올만하다?

 

나는 잘 모르겠다.

 

 

자전거 타고 달려보고 싶은 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신기한 것들도 있긴 하다.

산책도 하고 걸으면서 이런 거 구경하는 거 좋아하면

방문해보는 거 추천한다.

 

참고로 낮에는 사람이 많진 않다.

근데 다들 어디서 오시는 건지 저녁엔 사람이 진짜 많다.

( 대부분 운동하시는 분들 )

 

 

철길숲에서는 사진을 열심히 찍진 않아서

사진을 보며 도움을 받지는 못할 것 같아서 나름 아쉽다.

ㅠㅠ 사진 좀 열심히 찍을걸...

항상 후회한다 ㅋㅋㅋㅋ

 

어찌 됐던 내가 직접 방문해서 느낀 점들을 적어봤다.

내가 포항에 여러 곳 방문해보면서

철길숲 관광지로 유명하다길래 기대했는데

진짜 별거 없어서 약간 실망스러웠다.

 

나라면!!

스페이스워크, 영일대, 포항운하 이쪽으로 놀러 갈 듯....

 

나중에 또 포항 가면 개인적으로 호미곶 가보고 싶다. ㅎ

 

이만 철길숲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