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광주글로벌모터스 일경험 인턴 합격

민웅잉 2022. 11. 4. 12:00
반응형

 

 

나는 품질 직무를 계속해서 준비해왔다.

그러나 글로만 품질을 공부했지

직접 직무경험을 해본 적이 없었다.

나는 품질직무 경험을 해보고 싶었고

때마침 이와같은 일경험프로그램 인턴 공고를 보게 됐다.

 

자소서를 적고 기본 요구한 서류나 자료를 첨부해 제출했다.

자소서는 글자 수도 적고 전에 적어놓은 것들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적어서 냈다.

 

 

그리고 면접 일정이 나왔다.

 

자소서와 내가 적어서 낸 사항들을 토대로 면접을 진행한다.

 

내가 기억나는 면접 질문은

1. 자기소개

2. 광주글로벌모터스라는 기업은?

3. 의견 차이에서 양보한 경험

4. 품질직무말고 다른 배치 상관없는지

5. 의견이 엇갈렸을 때 태도? 팀워크

뭐 대강 이런 것 들이다.

 

4번의 대답에서는

나는 다른 직무경험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고

품질 관련 경험이 필요했기 때문에

품질관련 직무가 아니라면 안 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그리고 품질 직무 지원자수가 제일 많았고

10명이 넘었다.

 

 

그렇게 결과가 나왔다.

나는 품질직무 합격을 하게 됐고

그렇게 인턴이 시작됐다.

 

건강검진도 받고

제출하라는 서류도 다 제출했다.

 

3달간 열심히 살고 나서

내년 상반기에 꼭 내가 원하는 회사

정규직 취업을 이뤄내고 싶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