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채용형 인턴 최종합격~~~~!!!

민웅잉 2022. 12. 31. 13:54
반응형

최종합격 하고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 글을 적게 됐다.

 

글이 늦은 이유는?

못놀았던거 몰아서 노느라.

1학년때처럼 술마시고 노는데 왜이렇게 지치는지

나이 먹었나봐 진짜.. ㅋㅋㅋㅋㅋ

 

 

최종합격 결과는 12월 19일 월요일 저녁에 나왔다.

인턴 일이 힘들어서 지쳐있을때 소식을 들으니

진짜 너무 좋았다. 그냥 밖에 나가서 방방 뛰고 싶을 정도.

 

부모님께 말씀드리니 나보다도 더욱 좋아하시는 모습에

너무 뿌듯했고, 내가 나름 열심히 살긴했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자신감과 자존감이 더욱 올라갔다.

 

합격소식 듣고 바로 인턴 그만둔다 말했는데

어찌나 좋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식듣고 2주 동안 친구들 만나면서 취업턱 쏘고,

핸드폰 사고 하면서 돈 진짜 많이 썼다.

술도 많이먹고 그냥 완전 놈팽이였다.

1학년때는 맨날 이렇게 놀았는데 그땐 어떻게 논거지..

2주 쉴틈없이 놀다보니 지치는 내 모습에서

나이가 먹긴 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회사에서 보내준 꽃 ㅎㅎ

너무 뿌듯!

 

이제 곧 교육 시작인데

다시 진짜 열심히 살아볼 생각이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할거다.

 

사실 완전한 취업은 아니다.

인턴이기도 하고, 3개월 후에 최종면접이 또 있다.

뭐 전환률은 95%라곤 하지만

그래도 내 직무에서 최선을 다해 공부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물어보고 내 자신을 발전시킬 것이다.

 

회사도, 직무도 너무 맘에 들어서

진짜 열심히 회사생활을 할 생각이다.

 

새로운 삶의 시작이다.

이 좋았던 기분을 잊지 말고

즉,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다.

 

더욱 성장하는 내가 되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