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취준!!의 마지막 글

민웅잉 2023. 1. 1. 12:00
반응형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취업이라는 첫번째 목표가 빠르게 다가왔다.

작년부터 정말 열심히 살았던게 나름 보답받은 기분이라 너무 좋다.

 

사실 공부는 많이 한 편은 아니다.

하지만 경험을 중요시하고 노력했다.

 

3학년때부터

경진대회, 동아리, 서포터즈 진짜 많이 참여하고

알바도 10개 이상을 했다.

그리고 학점을 위해 수업도 열심히 들었고,

최근엔 자격증 취득과 자소서 역량에 집중했다.

 

마지막으로 최근에 했던

전북연구원과 광주글로벌모터스 인턴도 큰 도움이 됐다.

 

 

 

그렇게 한 결과

나는 2022년 막바지에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

 

만약 이거 떨어졌다면

영어 성적이 지금 없어 취득에 노력했을 것이고,

남은 인턴 생활에 많은 힘을 들였을 것이다.

그리고 또 상반기에 긴 취준의 시간을 견디고 이겨내야 했다.

 

이것만 생각하면 진짜 너무 행복하다는 생각이 든다.

초심 잃지말자..

 

어쨌든!

취준의 글은 아마 마지막 글이 될 것 같다.

 

내가 중간에 짤리지 않는 이상

진짜 사람이 너무 안맞아서 힘든 이상

( 버티는게 승자라고 최대한 버틸거임 )

그만둘 생각은 없다.

 

회사의 미래성장성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하고,

직무도 내가 원하는 직무기 때문이다.

 

그냥 앞으로 열심히 직무관련 경험을 쌓고,

꾸준히 공부하고 배울것이다.

 

그러다보면 나도 직급이 올라가고 아는 것도 많아지고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