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 맥주먹기 좋은 술집 만선호프

민웅잉 2023. 2. 1. 12:00
반응형

전에 한남동에 있는 만선호프를 방문했었는데

그때 좋았던 기억으로 만선호프 을지로직영점을 방문하게 됐다.

 

 

역시나..

가게 내부엔 손님으로 꽉 차있었다.

 

그래도 들어가니 한자리가 남아있어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만선호프의 장점.

2차나 3차로 오기 좋다.

 

그냥 노가리나 황태 ( 1500원 ) 

한 두세 개 시키고 맥주만 마셔도 최고일듯했다.

 

우리는 약간 출출해서

마늘치킨 반마리랑 노가리 2개,

맥주와 처음처럼을 주문했다.

 

치킨 반마리만 되는 것도 너무 좋았음!!
( 참고로 한남동에서 방문했을 때

두부김치를 먹었었는데 별로였다.

만선호프는 튀김류가 훨씬 맛있고 좋음!! )

 

 

노가리가 보기엔 이래도

뜯어먹기 너무 좋은 안주다.

심지어 맛있음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좋다.

매운 소스랑 마요네즈소스인데,

뭘 찍어먹어도 맛있어 ㅠㅠ

 

가장 중요한 포인트!

맥주랑 찰떡궁합!!!

 

노가리 원래 2개만 시켰는데

계속 먹다 보니 5개나 시켜서 먹었다 ㅋㅋㅋ

 

웃긴 게 시킬수록 노가리가 점점 커짐 ㅋㅋㅋㅋ

 

 

마늘치킨!

마늘향이 진하니 맛있었다.

치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

 

친구도 맛있다고 칭찬하며 먹었다.

 

만선호프는 튀김음식을 잘한다는 걸 다시 느낌.

 

총평

 

간단한 안주시켜서 술 마시기 좋은 술집.

노가리 1500원 밖에 안 함.

심지어 맛있고 소스도 너무 좋음.

마늘치킨도 존맛! 반마리 있는 거 너무 좋음.

 

만선호프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렸다.

한남동에서나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나

너무 만족스러웠던 만선호프

 

만선호프는 어디에 있던 믿고 갈만한 술집인 것 같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