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민웅잉 2022. 5. 13. 23:55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6층에 위치한 낙원테산도.

위치를 찾으실 때 cgv옆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11시 30분 조금 넘어서 도착했을 땐 딱 1자리 남아있었는데,

다 먹고 나갈 때 보니까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하지만 여기만 웨이팅이 있는 게 아니라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있는 식당은 은근히 많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파스타, 오믈렛, 모듬카츠 이 세개중 두 개의 메뉴를 골라야 했는데

진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전부 다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ㅠㅠ

결국 고른 메뉴는 낙원오믈렛과 낙원모듬카츠!!

 

낙원오믈렛 11900원

낙원모듬카츠 14900원

 

 

다른 메뉴 비주얼!!

음식이 하나같이 전부 아름답네요.

그중에서도 파스타가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실 낙원오믈렛을 막상 먹어보니 파스타 시킬걸 약간 후회..

다음에 오게 된다면 파스타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게 뭘까요?

바로 앞접시입니다.

고슴도치 욕조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

신기해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첫 번째 주문한 메뉴. 낙원모듬카츠!

 

비주얼 무엇... 진짜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돈가스 외에도 밥, 미역국, 샐러드, 무?

소스로는 겨자, 와사비, 소금, 돈가스 소스가 있습니다.

돈가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뭘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돈가스가 진짜 두껍습니다.

그러나!!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요.

바삭한 식감이 더해지면서 속은 진짜 부드러웠습니다.

 

 

사진에서 돈가스의 육즙이 보이시나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일반 돈가스와는 다르게 비계가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은 일반 돈가스와는 다릅니다.

우선 돈가스에서 삼겹살맛?이 약간 났어요.

뭔가 처음 먹어보는 돈가스라서 더욱 뜻깊고 맛있었던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계가 없는 저 동그란 부분은

진짜 말이 안 되게 살이 부드러워요.

 

낙원모듬카츠는 완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낙원테산도에 오면 낙원모듬카츠는 꼭 시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메뉴! 낙원오믈렛!!

보통 오믈렛 직접 컷팅하는 맛이 있는데,

여기는 바로 컷팅 도와드리겠습니다.! 하면서 컷팅하고 가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계란이 쫙 펼쳐진 오믈렛을 찍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믈렛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사실 오믈렛은 기대만큼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물론 맛이 없단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대표적인 장단점 하나씩 얘기해보자면,

장점으로는

계란이 진짜 부드럽습니다.

단점으로는

안에 들어있는 볶음밥이 그렇게 임팩트 있진 않았어요.

뭔가 내가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느낌..

 

그리고 아쉬움이 더욱 컸던 것은

다른 오믈렛 집에서 먹었던 오믈렛이 훨씬 맛있어서

괜히 비교하게 되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ㅠ

 

그러나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지 대중적인 맛으로 생각해보면

충분히 맛있게 드시는 분들이 더욱 많을 거라는 생각은 듭니다.!

 

저는 이런 아쉬움 때문에 파스타 먹을걸.. 괜히 후회도 했네요ㅜㅜ

왜냐하면 벽에 붙어있는 파스타 비주얼이 너무 먹고 싶게 생겼더라고요..

 

어쨌든! 저는 다음에 오면 파스타를 시켜서 먹어보는 걸로!!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정말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특히 낙원모듬카츠 대존맛!!

 

다음에 먹을 기회가 생긴다면

낙원모듬카츠랑 파스타로 재도전할 예정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낙원태산도 꼭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