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한남동 저렴한 안주 술집추천 만선호프

민웅잉 2022. 5. 17. 12:00
반응형

한남동에 핫한 포차 거리가 있다고 해서 이부근에 방문하였습니다.

주변에 사람이 가득했고,

식당에는 사람이 한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렇게 돌아다니다 눈에 띈 만선호프!

여자친구가 근처에 거주하는데

한 번도 안 가봐서 꼭 가고 싶다고 해서

고민도 없이 만선호프에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진짜 넓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도 정말 많더라고요.

완전히 코로나가 끝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시끌벅적한 장소에 오니

괜히 실감 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앉아서 술 먹다 보니 20~30명 되는 단체손님도 안으로 우르르 들어갔습니다.

안에 자세히 얼마나 넓은 지는 잘 모르겠으나

실내에도 자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 안주는 뻥튀기!

맥주집의 대표 안주죠!!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나와있진 않지만

술은 참이슬이랑 병맥주(카스)를 주문했습니다.

 

안주로는 노가리 한 개랑 두부김치를 주문했는데,

이 안주 고르는데도 정말 시간 많이 썼네요 ㅠ

 

안주가 너무 많다 보니까

뭘 먹어야 할지 고민..

 

개인적으로 마늘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저녁을 먹고 온 상태라서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안주는 보기가 너무 많아서 취향대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2000원짜리 노가리!!

블로그 글 보니까 원래 1000원이었던데 가격이 두배나 뛰다니..

 

사실 노가리를 처음에 하나만 주문했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노가리만 총 세 개를 주문했네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먹지 하다가

그냥 손으로 잡고 뜯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노가리는 제 취향이었어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노가리였어요!

 

 

노가리에 없으면 안 될 소스!

흰색은 마요네즈고 빨간색은 양념??입니다.

저 빨간색 양념이 대박 맛있어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노가리에 같이 나오는 소스가 신의한수였어요!

 

건어물을 좋아하신다면 노가리 꼭 시켜 드셔 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맥주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만선호프에서 가장 좋았던 점

맥주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시원해요.

 

이렇게 시원해야 맥주지 싶은 맛

첫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다음에 또 맥주 먹으러 만선호프 방문해야겠어요!

 

 

그리고 한참 후에 나온 두부김치!

내부에 사람이 정말 많다 보니까

안주가 늦게 나오더라고요.

 

우선 두부김치 맛은

그냥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는 맛??

그런 느낌이었어요.

13000원짜리 두부김치이다 보니

고기가 들어간 게 아니라 

소시지랑 떡이 들어있습니다.

 

뭐 그냥저냥 가성비 생각하면 먹을만했던 두부김치였어요!

 

총정리

 

노가리 안주 완전 내 취향.

다음엔 두부김치 말고 마늘치킨이나

다른 안주를 시켜 먹어보고 싶다.

맥주 완전 시원해서 맘에 듦!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만선호프

다음에 한남동에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