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서울 맛집 >

신당동 분위기 좋은 가성비 이자카야 맛집 < 오빠화이팅 >

민웅잉 2022. 8. 10. 12:00
반응형

친구가 엄청 가고 싶어 했던 이지카야.

신당동에 갈 일이 있어 술집을 알아보던 중

친구가 이자카야를 발견했는데

분위기랑 안주 완전 자기취향이라고

여기를 강력 추천하면서 저를 데려갔습니다.

 

 

골목에 있는 시장가에 위치해 있는데

주변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특히 오빠화이팅 옆에 있는 횟집은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오빠화이팅도 내부엔 자리가 없었고

외부 테이블은 자리가 있어서

먼저 외부 테이블에 앉고

내부에 자리가 생기면 들어간다고 했네요.

 

외부에 앉으니 2호점도 있다고 그쪽으로 가보라는 추천을 받았으나

그냥 귀찮아서 외부에 있다가 내부 자리 나면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안주는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안주가 양이 많진 않아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생각보다 많이 시키게 되고

돈도 많이 들 겁니다 아마...

 

저희는 우선 각자 먹고 싶은 꼬치를 골랐습니다.

삼겹대파 3900원

염통 3900원

 

그리고 조개술찜까지!

조개술찜 9800원

 

가장 중요한 술을 골라야겠죠?

오빠화이팅은 하이볼로 유명한 이자카야니까

린 기가하이볼 1000cc 9000원짜리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기본으로 나온 단무지!

하이볼에 단무지 말고 주어 먹을 과자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약간 아쉽쓰

 

참고로 가게 사장님은

진짜 일본에 있을 법한 분 같았습니다.

직접 가보시면 알아요!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일본분들 같았어요!

완전 분위기가 진짜 일본에 온 것 같더라고요.

 

 

하이볼 두 잔!!

야외라 이렇게 분위기 있는 사진도 찍을 수 있었네요 ㅎㅎ

물론 엄청 더웠지만요~

 

하이볼은 그냥...

먹을만한 하이볼이었어요.

무슨 맛이라고 표현하기가 애매하네요.

저는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이볼 좋아하시면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참고로 하이볼 1000cc를 주문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얼음이 녹아서 밍밍해집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삼겹대파 꼬치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고기 육즙이 살아있고 대파 식감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불맛이 최고!!

 

 

처음에 친구한테 염통을 도대체 왜 주문하냐고 그랬는데

포장마차에서 파는 염통과 확실히 달랐습니다.

고급스러운 염통 맛이었어요.

고기가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염통꼬치랑 삼겹대파 둘 중 고르라면

저는 삼겹대파를 고르겠어요! ㅋㅋ

 

 

 

조개술찜!

조개술찜을 두 번째 먹어보는데

첫 번째 먹었을 때나 두 번째 먹었을 때나

저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요...

친구는 맛있다고 하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조개술찜을 주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

조개술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개술찜 시켜서 드셔 보세요!!

 

외부에서 좀 기다리니 바로 자리가 났습니다.

그래서 안으로 자리이동을 했어요!

 

 

내부는 역시 또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일본 포스터가 엄청 붙여져 있고,

일본스러운 분위기를 엄청 내려고 뭘 많이 하셨어요.

 

조명도 그렇고 분위기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물론 사람이 꽉 차있어서

그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쉽네요.

 

 

치킨 가라아게입니다.

5800원인데 7조각인가? 8조각인가? 이렇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막 한 조각 먹을 때마다 800원짜리 치킨이라고

아껴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맛은 그냥 흔한 가라아게 맛이었습니다.

이것도 장난으로 개당 가격을 따졌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다양한 안주를 즐기고

하이볼도 맛있게 먹었네요!

분위기도 좋았고요!!

 

나름대로 만족스러웠던 이자카야였습니다.

다른 이자카야보다는 안주도 훨씬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요!!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