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수 미남크루즈 힐링선셋투어 솔직후기 ( 주차, 크루즈내부, 금액 )

민웅잉 2022. 12. 23. 12:00
반응형

여수 여행하면 크루즈를 빠뜨리면 안 되지!!

여수여행전 크루즈를 예약하러 네이버로 검색을 해봅니다.

 

 

평점도 좋고, 리뷰도 좋고!!

이곳이다. 가격이랑 무슨 투어가 있지?

 

 

다양한 투어가 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은 미리 예약해야 한다는 점!!

생각보다 탑승하시는 관광객분들 정말 많습니다.

늦게 예약하면 자리 없을 수 있어요!!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하게 됐고

선상불꽃투어랑 힐링선셋투어 중 고민했다가

저렴하고 저녁 시간대랑 안 겹치는 힐링선셋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힐링선셋투어는 대인 16000원.

시간은

16시 30분 ~ 17시 30분 ( 60분 )

 

크루즈 탑승은 16시부터 미리 탑승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정말 넓습니다.

그러니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요원도 있으니 알아서 주차안내해주실 겁니다!

 

저희는 좀 일찍 도착하게 됐어요,

1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서 뭐할까 하다가

바로 앞에 돌산공원이 있더라고요!

 

걸어서 올라가 봤습니다.

 

 

 

돌산공원 전망좋은곳까지 가봤는데

진짜 전망이 좋더라고요.

 

저녁에 왔으면 완전 이뻤을 것 같았어요.

시간 남으시면 돌산공원 올라가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승선신고서 작성하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분증은 필수이니 꼭 챙겨가세요!!

 

크루즈가 이 정도로 큰 크루즈일 줄은 몰랐습니다.

완전 기대 반 설렘 반 ㅎㅎ

 

 

1층 내부.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사진만 찍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2층은 식당과 라이브 공연이 있는 곳입니다.

 

음식은 뭐 파는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단체손님으로 어르신들끼리 모여서 소주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나이 많으신 분들은 대부분 2층에 계시더라고요.

출항 후 20분 정도 지나면 이곳에서 라이브 공연도 합니다.

 

7080 라이브라 저는 그냥 잠깐 들렀다 다시 위로 올라갔네요

 

 

 

3층은 편의점, 카페입니다.

라면이나 커피 과자 등등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실내 전망대도 있습니다.

VIP룸이라고 하던데

그냥 실내에 앉아서 유리 너머로 바다가 보이는 구조입니다.

 

저희는 편의점에서 새우깡을 구매하려 했는데

갈매기가 과연 있을까 의문에 안 샀는데

안사길 잘했더라고요.

 

갈매기 별로 없고

다른 몇 분 새우깡 사서 손으로 들고 있는데

갈매기들이 배불렀나 안 먹더라고요.

 

 

하필 제가 방문한 날

날이 흐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4층 루프탑 위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수의 전망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4층 루프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사람들이 여기에 많았는데

출항하고 시간이 지나니 다들 3층 VIP룸(실내 전망대)으로 내려가더라고요 ㅋㅋ

 

참고로 어르신분들은 쭉 2층에..

 

 

중간중간 방송으로 여수를 소개해주시는데 좋았습니다.

그리고 선곡도 좋더라고요

노래를 들으며 바다를 달리니

생각이 많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여수의 거북선대교와 돌산대교가 정말 아름다웠고

이순신광장과 하멜등대, 벽화마을 쪽 경치가 정말 이뻤습니다.

 

원래 해가 지는 걸 봐야 선셋 투어인데

그 점에선 아쉬웠습니다 ㅠㅠ 해가 전혀 안보이더라고요.

 

점점 투어를 즐길수록 불빛이 켜지고 점점 어두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춥더라고요.

꼭 날씨를 잘 보시고 탑승하세요.

생각보다 많이 추울 거예요!!

 

물론 실내는 따뜻하지만

밖에서 보는 여수가 정말 아름다우니

따뜻하게 입으시고 경치 보면서 제대로 힐링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바닷바람에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던 미남크루즈.

 

참고로 옆에 다른 크루즈인데

미남크루즈와 똑같이 불꽃 투어를 준비 중이었어요.

근데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선상 불꽃 투어가 훨씬 인기가 많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던 미남크루즈 힐링선셋투어.

 

일몰을 못 본건 아쉽지만

여수의 전망이 너무 아름다웠고,

여수에 대한 설명과 노래 선곡이 너무 좋았다.

 

제대로 힐링

 

여수에 오시면 꼭 탑승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후회 안 합니다!!

저도 여수 여행 와서 크루즈 타고 정말 만족하고 가네요.

 

다음에는 선상불꽃투어 꼭 해볼 거예요!!

 

그리고 다시 한번 언급하지만

꼭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