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진천 맛집 >

충북혁신도시(진천) 맛집 막창인생 솔직리뷰

민웅잉 2023. 1. 27. 12:00
반응형

 

 

충북혁신도시 평점 좋은 식당을 찾다가

네이버 평점 4.5의 막창인생이라는 식당을 알게 됐다.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 하러 방문한 막창인생.

 

가게 내부엔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다행히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 메뉴판이 가려진 점 죄송합니다. )

 

우리는 4명이서 돼지막창 4인분을 주문했다.

부족하면 더 시키자는 게

4명이서 4인분으로 양이 찰 줄은 몰랐다.

그 정도로 양이 괜찮음!!

그리고 빠지면 안 되는 소주랑.

매운라면까지!!

 

기본반찬.

 

 

여기 쌈장 진짜 맛있다.

그래서 마늘 엄청 찍어먹음 ㅎ

 

그리고 막창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를

인당 하나씩 준다.

 

간장소스랑 쌈장?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다. ㅎㅎ

 

 

 

가장 맘에 들었던 반찬.

상추파무침? ㅋㅋㅋ

 

참기름의 향이 최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막창을 소스 찍어서

파채랑 같이 먹으면

행복 그 자체.

 

 

깨알 술자랑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막 끓어오를 때 찍었다.

 

계란찜 그냥 먹을만했다

 

 

막창 4인분.

1인분에 13000원인데

양이 이 정도면 정말 괜찮다.

아니 괜찮은 게 아니라 많다.

 

4명이서 이거 먹고 배불러서 나왔다.

물론 2차는 갔지만...

 

막창의 구성은

막창이랑, 대파, 떡, 버섯이 나온다.

 

 

 

처음엔 이모가 직접 구워주신다.

편해서 좋았움 ㅎㅎ

 

저기 올린 막창이 다가 아니다.

2줄 안 올림.... 양이 많다.

 

그리고 왜 이렇게 맛있게 보이지??

 

생각보다 고통스러웠던 것은

오래 구워야 한다.

다 익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이 들면

더 익혀야 한다.

완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어야 맛있다고 한다.

 

 

아직 더 구워야 한다!
맛도 안 봤는데 맛있어 보였다.

 

소주가 술술 들어갈 것 같았다.

( 사실 다 구워지기 전에 한두 잔 했음 )

 

 

사진과 같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완성!

 

막창 소스에 찍어서 파채와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다.

바싹 익혀서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웠다.

 

막창 한점 먹으니 소주가 저절로..

맛있는 안주에 소주는 최고.

 

서로 맛있다며 감탄하며 먹었다.

 

 

식당에서 라면 먹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

친구가 먹고 싶다며 시켰다.

 

그래서 국물만 먹었는데

라면국물은 뭐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다.

 

리뷰 정리

 

막창 가격대비 양 많고,

쫄깃쫄깃 하니 맛있고,

술안주로 최고고,

직접 구워주고,

기본반찬도 나름 괜찮고..!!

충북혁신도시 맛집을 찾고 있다면

막창인생 추천합니다!!!

조만간 재방문해야지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