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진천 맛집 >

충북혁신도시 등갈비 맛집 홍두꺼비 솔직리뷰

민웅잉 2023. 4. 19. 12:00
반응형

네이버 평점 5점 만점 중 4.68의

높은 평점을 가진 식당을 찾게 되어 방문하게 됐다.

 

 

2층에 위치한 홍두꺼비 등갈비집.

 

 

매콤, 달콤한 맛의 진실

이건.... 꼭

먹어야돼!!! ㅋㅋㅋ

 

 

내부가 넓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협소했다.

 

또한 손님도 많겠거니 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었다.

( 예약석 두테이블은 있었다. )

 

 

우리는 양푼등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마카로니 샐러드를 원래 좋아해서

두 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다. ㅋㅋ 존맛!

 

동치미 국물도 최고!

 

양푼등갈비!

뭔가 양푼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어 보였다.

 

가게 일하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셨는데,

계속 불을 켜서 졸여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한다.

 

 

등갈비 맛나게 먹는법!!

 

 

등갈비의 효능!

 

맛있는데 몸에 좋기까지 한 등갈비 최고

 

 

 

메밀전이 서비스로 나왔다.

근데 이거 엄청 맛있음..

 

간장에 찍어먹거나,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다.

 

메밀향이 있고, 먹으면 쫀득쫀득하다.

무엇보다 등갈비 소스에 찍어먹는 게 최고 맛있다.

 

이거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했다.

가격도 저렴해서 사이드로 먹기 정말 좋았다.

( 2000원 )

 

 

끓이다 보면 점점 음식 비주얼이 좋아진다.

 

 

콩나물!

이 콩나물을 양푼에 들어있는 야채가 익으면

같이 넣어서 먹으면 된다.

 

 

짠~~~!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막 엄청 맵진 않았다.

맛있게 매운맛!!

 

등갈비 살 굉장히 부드럽고

등갈비 양념 국물도 정말 맛있다.

이 맛있는 국물에 졸여진 야채는

당연히 맛있었고,

등갈비와 야채와 같이 먹으면 최고였다.

 

공기밥은 별도였는데

여기에 공기밥을 안 먹을 수가 없었다.

 

친구와 먹으면서

여기 괜찮네~ 맛있네~라는 말을 남기며

그렇게 식사를 마무리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 번씩 방문할만한 식당!!
먹은 지 시간이 지나 글을 적는데,

또 먹으러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