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진천 맛집 >

충북혁신도시 숙성삼겹살 / 껍데기볶음 맛집 심사숙고

민웅잉 2023. 4. 21. 12:00
반응형

충북혁신도시에 3개월 동안 거주하면서

자주 방문했던 심사숙고 고깃집.

너무 인상 깊었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솔직리뷰 포스팅을 남겨볼까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다양한 고깃집을 많이 방문했지만,

제일 인상깊고 맛있었던 심사숙고.

 

가격면에선 약간 비싼 느낌이 있습니다.

또한 양이 많은지도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맛으로만 본다면 당연 1등.

 

 

저희는 숙성 돼지세트로 주문을 하였고,

비빔냉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숙성 돼지세트에서는 

삼겹 + 목살 + 특수부위 + 한우갈비된장찌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깃집에 필수로 나와야할 음식

파무침과 양파절임!

보통 고깃집에 상추만 나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깻잎까지!

 

 

맛있는 고깃집에만 나온다는 명이나물!

 

 

 

맛보기로 껍데기볶음이 나옵니다.

근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

구워 먹어도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쫄깃한 맛과 양념이 최고였습니다.

 

이걸 맛만 보기엔 아쉬워

하나 더 주문하게 됐네요..

 

 

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끔

다양한 소스까지!!!

 

 

심사숙고의 신기한 불판.

 

알맞은 화력과 그윽한 훈연의 향을 표현하고자

열전도율이 강한 불판과

참나무 참숯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고기는 늦게 나왔는데

숙성고기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네요.

 

 

따로 추가 주문한 껍데기볶음.

진짜 맛있습니다.

쫀득쫀득 식감 대박.

양념 너무 맛있어

 

다른 친구들은 구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욱 맛있더라고요.

 

이거 먹고 싶어서 재방문했을 정도..

 

 

한우갈비된장찌개.

안에 고기도 들어있고,

국물도 개운하니 좋습니다.

 

맛있어서 싹싹 비워서 다 먹었네요.

고기랑 조합 최고.

 

 

 

짠!~~~

우리가 주문한 숙성돼지세트!

다른 고깃집과 확실히 비주얼이 다르죠?

 

삼겹살이 잘라져서 나오고,

질이 다르다는 것을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나오기 때문에

가위질을 할 필요가 없어 편합니다.

 

육즙을 위해 고기를 자주 뒤집어주고!!

 

 

익혀지면 이렇게 육즙이 가득한

고기를 눈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심사숙고 안 간 지 꽤 됐는데

또 가고 싶어....

 

맛은?

말해뭐해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 대박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숯불향도 가득이고,

다른 소스 찍어 먹거나,

쌈에 싸 먹거나,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거나

뭐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다른 고깃집의 고기맛과는 달라요.

확실히 고급진 맛이 납니다.

 

다른 건 몰라도 맛만 본다면 단언컨대 진짜 최고의 식당입니다.

 

 

얼마나 맛있었으면 한판 더 시켰겠냐고요~ ㅋㅋㅋㅋ

 

처음 방문한 날 찍은 사진들인데,

이후에 2~3번 더 방문했네요.

 

여기 방문하면 너무 맛있어서

돈을 많이 쓰게 되지만,

맛있는 만큼 후회 없는 식당입니다.

 

 

비빔냉면은 꼭 시키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최고입니다.

 

너무 칭찬을 해버려서

광고라고 착각하실 수 있는데,

아닙니다.. 내돈내산이에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비빔냉면, 숙성고기, 껍데기볶음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충북혁신도시 / 음성

맛있는 고깃집 혹은 회식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심사숙고 식당 추천합니다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