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남원 가볼만한곳 현지인 여행지 추천 광한루원 광한루

민웅잉 2023. 2. 22. 12:00
반응형

타지 두 명과 남원 사는 친구랑 함께 방문한 광한루원.

 

 

낮, 저녁 시간대

언제 가도 아름답다는 광한루원

 

내부가 넓다보니

들어가는 입구도 사진에 보이는 하나가 아니라고 합니다.

 

 

저랑 친구는 각각 3000원의 입장료를 냈고,

남원 사는 친구는 남원시민이라서 무료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짠 인증!!

 

내부 들어가자마자

오~ 괜찮다!!라는 말을 했네요.

 

엄청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탁 트인 장소를 좋아해서

들어오자마자 너무 맘에 들었네요.

 

 

 

옥지환?

뭔지 모르겠네요..

 

 

노을이 지고 있어

더욱 분위기는 깊어지고,

큰 나무가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정말 평화로웠고,

날이 엄청 춥진 않아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날이 좋은 날에 꼭 방문해 보셔요.

날이 좋으면 꽃이 필 것이고,

또 다른 분위기가 형성될 것 같네요.

 

 

엄청 큰 달모형이 있어서

지고 있는 해와 같이 찍었습니다.

 

뭔가 의미 있고 좋지 않나요? ㅎㅎ

 

 

광한루원 강에는 오리가 아니라

원앙이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원앙을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색이 알록달록하니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원앙 먹이도 따로 팔고 있는데,

원앙에게 먹이를 뿌리면 원앙이 몰려서

먹이를 먹는 원앙의 귀여움에 빠져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얼음 위에 올라가 있는 귀여운 원앙들 ㅋㅋㅋㅋㅋㅋ

 

 

 

조금 징그러울 수 있는데..

이렇게 큰 잉어? 들이 많더라고요.

 

죽은 잉어도 있고..

좀 그랬던...

 

근데 이중에 인면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걸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겠네요.

잉어가 엄청 많아서 찾기 힘들겠지만요..

 

 

키야

분위기 최고.

 

낭만 있지 않나요?

 

여자친구랑 오기 참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저는 남자 둘이랑 왔습니다 ㅎ

 

그리고 남원 친구 말로는

저녁에 더 이쁘다고 하니

저는 보진 못했지만

저녁에 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저녁시간대에 방문할 예정이에요!

 

 

쭉 광한루원 산책을 하고 나오니

이런 길이 있더라고요.

 

남원은 가는 길마다 분위기가 있는데

그게 너무 좋았습니다.

 

뭔가 경주 같은 느낌도 있고

전주 같은 느낌도 있는데

그런 느낌들과 남원의 매력이 합쳐진 느낌이라

더욱 좋았네요.

 

 

감성 여행으로 떠나는 광한루원!

밑에 사진을 보니 눈이 와도 느낌 있네요.

 

 

유명한 사극 영화들이 눈에 보입니다.

광한루원에서 촬영한 거였다니!

 

 

쭉 광한루원 리뷰를 적어봤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남원 여행지였네요.

분위기도 좋고, 원앙들도 귀엽고

산책하기 좋고, 자연도 아름답고..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분위기가 다를 것 같은 광한루원.

계절뿐만 아니라 오전 오후 저녁에도..

 

그런 분위기들을 다 느껴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고, 또 오고 싶은 관광지였습니다.

 

다음엔 저녁에 꼭 와볼 거예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